커뮤니티

맴버쉽 샵 !!!! 넘하네요

작성자
멀티깡녀
등록일
2020-09-03 18:10
추천수
2
조회수
508

난 마크따윈 관심없는사람중 1 임 

다른것보다 맴버쉽 샾내에 파는 상품의 가격에 논하고자 합니다.

기존 : 경험치탬 420p   현650p

기존 :디에고상자10개 4000 포인트인지 4500 포인트엿는지 정학히는 기억안나지만 4천대엿음 

현 :디에고상자 6000

가격이 넘나 크게 인상됨  지급되는 포인트는 그대로인듯한데 가격은 이렇게 대폭인상 시켜버리니 

고로 운영자는 맴버쉽 포인트제 개선을 하고자 대대적인 정검을 한이유가  맴버쉽샵의 상품가격을 40% 이상 인상시킬라는게

가장큰목적? 

맴버쉽 마크 역시 마찬가지 

무슨 다단계 회사 회원등급처럼 만들어 놓음? 

포인트 계산같은거 하는건 원래 골치아파서 신경안쓰는 사람이지만 포인트로 상품은 사는데 

이건 뭐 터무니없게 가격을 인상시켜버려서 기존보다 살수 있는 수량이 택도없음;;;;

가격을 원래대로 돌려놔주세요... 

작성자 명
멀티깡녀
레벨
[LV.160 S.마에스트로]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멀티블루스
멀티유저[92]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201217) 오디션 GM 2018.07.18 - -
공지 [이벤트] 2021년 HAPPY NEW YEAR! 이벤트 안내 오디션 GM 2020.12.31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00918) 오디션 GM 2020.06.11 - -
공지 [안내] 2019.5.23 신규 패쳐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19.05.23 - -
38229 영자님아 [1] 히벤 2020.12.17 0 176
38227 ★임시점검 보상거지들 봐라 [8] 달봉봉 2020.12.17 26 1065
38226 타임 << 초기화는뭥미 ??????????????????? [1] 나히별 2020.12.17 0 362
38224 흐그 타임박스 [2] 홍시아 2020.12.17 0 399
38218 내글에댓글단GM타콘 님아 당신같으면욕안해? [1] 그쉑 2020.12.17 0 376
38217 하아.. 타임박스 [1] 천번 2020.12.17 0 315
38215 GM 한비야 그냥제송합니다 펫연장등 캐쉬템연장 [1] 그쉑 2020.12.17 1 311
38205 하ㅡㅡ [24] 엘사얼음도둑 2020.12.17 1 2017
38204 챌린대회 시간 연장해서라도 해라 12시에 하면 더좋... [2] 엽전 2020.12.17 0 454
38198 뭐하는 애들인지 원.. [3] SNS 2020.12.17 0 474
381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덥닭 2020.12.17 0 139
38196 이게 게임이냐?? [3] 단체 2020.12.17 1 427
38195 아싸 [3] 데프트 2020.12.17 2 369
38194 공지사항에 완료라고 써져있는거 실화임? [4] 심청 2020.12.17 1 528
38193 오늘 필히 챌린대회 해야되여 누구 마크 따서 배아픔... 엽전 2020.12.17 0 202

이전 123456789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