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늠에 갬은 진짜..

작성자
Tip
등록일
2020-08-27 21:44
추천수
1
조회수
175

놀기도힘든 갬이네~

 걍 오토만 파야 하는갬이네~

 오토 끊으라고 마눌이 하도그래서 좀 놀아볼랫드만.. 안따라주는갬이네~

 대단한거 점검 한것도 아니고   좀 실력자를 쓰라고 시부레.. 도시락 까먹으러 출근하냐.. 개 짜증..

 내가 걍~오토할게~ 오토유저 할게~~

 

작성자 명
Tip
레벨
[LV.120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이벤트] 두근두근 빼빼로데이 깜짝 이벤트! 당첨자 ... 오디션 GM 2020.11.26 - -
공지 [안내] 제 12회 KeG 대통령 배 오디션 대회 결과 안내... 오디션 GM 2020.11.11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00918) 오디션 GM 2020.06.11 - -
공지 [안내] 2019.5.23 신규 패쳐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19.05.23 - -
373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빛롱 2020.10.29 0 66
37372 포쿠언니~~~~~~~~!!! [3] 승리아가 2020.10.29 0 84
37368 아욜받네 굴비 2020.10.29 0 107
37367 롤 헐 쉐 럼 ? [1] Macy목탁비트 2020.10.29 0 146
37365 그만그만그만그만해 오늘도 시작되는 접종라떼 Violeta 2020.10.29 0 79
37364 섭터진거 틈타서 오앤과 배파친구 둘다구함 ^-^ [2] 연팩사망꾼 2020.10.29 0 55
37363 영자님아 장난함 유뉫 2020.10.29 0 49
37362 이제 접속 되네요 ㄱㄱ [5] 주드 2020.10.29 0 342
37361 에일리 병걸린개 [11] 원더걸스 2020.10.29 1 275
37360 일을 못해도 너~~~~~~~~~~~~~~~~무 못하니깐!!! 팩자리가뭐야 2020.10.29 0 40
37359 아주 감사하내; 오찬영 2020.10.29 0 88
37358 저이야기중!!!!!!!!!!! 메인지윤님 2020.10.29 0 73
37355 흑우들아 돈써라 영자 돈떠러졌단다 ㅋㅋㅋ [1] 밴큐 2020.10.29 0 91
37354 운영자님들 내곁에있어줘 2020.10.29 0 126
37353 섭터진거 틈타서 오앤과 배파친구 둘다구함 ^-^ [4] 연팩사망꾼 2020.10.29 0 77

이전 11121314151617181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