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진 및 서버관리하시는분들은 봐주세요

작성자
벌렁벌렁
등록일
2019-09-08 00:32
추천수
11
조회수
837

오디션을 하는 유저중의 한사람으로써 예전부터 유저들이 불만을 토로하거나 그에대해 수많은 반론과 욕설 지들끼리 서로 싸우는

댓글이 달리는 글을 보면서도 안일하게 가만히 지켜보고 있는 운영팀들에 대해 한마디 하겠습니다.

물론 이글을 보시는 유저분들도 제 글에 반박하거나 욕을 하시는분들도 계실꺼라 예상하지만 모두가 마음으로는 알고는 있지만

현실적인 문제들만 간단히 팩트있게만 쓰려고 합니다.


1. 서버관리 및 매주 점검

지금현재 유저들이 가장 몰리고 과부하가 걸리는 서버는 자유4서버 입니다.

다들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이 서버가 왜문제냐면 평일 주말 가리지않고 밤9시이후부터는 소위 말하는 꽉찬서버 풀섭이 됩니다.

예전에도 이런문제 때문에 운영쪽에서 서버증설을 해서 최대수용인원을 늘린걸로 아는데 지금 현재 똑같은 증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유저들이 하나하나 떠나거나 서버에 사람이 줄어들면 대부분 자유4섭으로 이동합니다. 지금도 현재 다른서버 유저분들이 이동하는 추세이구요

왜 이걸 보고만 있고 대책논의가 없는겁니까? 매주 서버점검만 12시간씩 하면 땡이나요? 12시간씩 하면 다 이유가 있으니까 하는거 아닙니까

명분도 없이 무작정 점검만 하는 애들 주먹구구식 방법은 하지 말아주십쇼.. 한빛온 오디션 운영쪽에 입사한 직원들이 한심하고 쪽팔립니다.

예전같이 서버증설을 해서 최대수용인원을 늘려주던지 오디션 측에서 다른좋은방법이 있으면 유저들이 혹할만한 업데이트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2. 불법프로그램 사용관련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 문제같습니다. 물론 본인 스스로 안쓰면 문제는 없다만 유저들 사이에서 하도 말들이 많은거 보면 뭔가 있기는 있나 봅니다.

1:1 문의를 넣거나 자게에 하소연을해서 언제 유저들 소리를 들어준적이나 있습니까? 매번 참고만 하겠다 해당부서에 전달하겠다. 이래놓고 해결은 안해주는 운영팀 실상에 혀를 내두릅니다. 지겹다 못해 질린다는 소리죠. 본인들이 직접 나서서 모니터링이나 관리를 할 생각은 안하고 유저들 소리에만 전전긍긍 앓다가 대충 얼버무리고 마무리해서 슬쩍 넘어가는 행동은 더이상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일 시급한 문제들만 써봤습니다. 욕을 하셔도 좋고 좋은 댓글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불만이 있거나 그지같으면 니가 겜을 접어라 나가라 다 좋습니다. 단지 유저들이 공통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문제가 이런거다 싶어서 한번 써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명
벌렁벌렁
레벨
[LV.93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주서버
인맥
혈액형
B형
커플
똔골똔골
극한팸배멤버[30]

이전 123456789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