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요즘 ㄱㄱ팸 까기 바쁘신 레벨1 부캐님

작성자
끄떡끄떡
등록일
2020-11-20 15:36
추천수
1
조회수
840

일단 잘하지도 못하는 저희팸에 관심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뭐 어디서 뺨맞으신줄은 모르겠는데 요즘 자주 저희팸 싸잡아서 핵으로 운운하시니 글 남깁니다.

인게임에서는 전혀 그 asdfdsf어쩌구 영어캐릭은 사용안하시고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쓰시는 용도인가봅니다^^

저번에도 글 한번 남기셔서 댓글도 달아드렸는데 그글은 지우셨더라고요ㅋㅋㅋ

아무튼 각설하고 일단 남의 팸을 까실때는 본캐를 들고오는게 기본아닌가 합니다

아니면 좀 논리적으로 말씀좀 해주세요 

"응 느그핵 ㅇㅈ?" <이런글 정말 수준떨어지네요 



그리고 저희팸 "팸원 한명 잘못받아서" 를 계속 언급하시던데 

잘모르시나본데 저희팸은 팸원 구하는팸이 아닙니다

친한 인맥끼리 만들어서 하는 팸입니다. 다들 인맥인지 기본 2년은 넘은 사람들입니다.

자꾸 당사자를 나오라고하는데....당사자가 누군지 닉언급은 안하시더라구요

음... "간부달았다고.. 핵을 돌려쓴다고" 하시던데.. 저희팸은 팸원이 적어서 다 간부입니다. 

본캐로 오셔서 게임내에서 당사자나 저한테라도 귓주시면 의문 드시는 부분에 대해서 확인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구인지 대충 짐작은 갑니다만ㅋㅋㅋ 사람이 적당히를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 

이후에 달리는 논리나 증거가 없는 팸언급글에 대해서는 무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팸보다 못해서 이러시는거라면 키치는 연습을 좀더 해보심이 좋을듯합니다

저희팸 그정도로 잘하는사람이 없는데....

작성자 명
끄떡끄떡
레벨
[LV.87 마스터레전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201217) 오디션 GM 2018.07.18 - -
공지 [이벤트] 2021년 HAPPY NEW YEAR! 이벤트 안내 오디션 GM 2020.12.31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00918) 오디션 GM 2020.06.11 - -
공지 [안내] 2019.5.23 신규 패쳐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19.05.23 - -
38362 팸 ㅂ ㅐ 들 스타킹망사걸 2021.01.01 1 271
38358 오토좀없애주세요 [13] Moet 2021.01.01 3 1634
38354 모든 오디션 유저분들 2020년 한해동안 수고하셨습니... 쩜사 2020.12.31 2 323
38348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퍼스트인마 2020.12.31 0 306
38346 노멀모드 -비보이배틀 모드 돌아감 문제 [2] 행인 2020.12.31 0 324
38344 이벤트서버 입장오류 컴잘알님들 도와주세욤 ㅜㅜ [4] 꺄항항조와용 2020.12.31 6 791
38343 결제페이지오류요 [1] 단별 2020.12.31 0 232
38342 2 0 2 0 년 12 월 31 일 목 요 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타킹망사걸 2020.12.31 1 246
38341 운영자륌 [1] 기지배 2020.12.31 0 243
38339 운영자님. [1] 퍼스트토시 2020.12.30 0 571
38338 타임박스 크레이지퀸E상자요 [1] another 2020.12.30 0 566
38335 가짢아서 ㅋㅋㅋㅋㅋ [2] 쥬뎅이하세요 2020.12.30 5 825
38332 안들어지네요 [1] 릴래 2020.12.29 0 271
38331 저꾸 팅기네여 백서우 2020.12.29 0 229
38330 멕가든 비옥한밭 레벨업? [4] 미오 2020.12.29 0 490

이전 123456789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