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GM님 초보섭 망했나요?

작성자
서슬
등록일
2019-12-09 01:06
추천수
0
조회수
1786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초보섭 상태가 ㄷㄷ이던데 망한건가요 ?ㅠㅠ

컴이 이상한건가 싶어서 자유섭 보니까 컴이 이상한것 같진 않아서요 ;;;

 

이럴꺼면 차라리 서버 리뉴얼해서 사람들 없는섭 없애고

서버통합하고 서버 입장가능한 인원수 늘려주시는게 낫지않을까요 ㅠㅠ;;

 

인맥섭도 사람없는것같구 고수섭이나 초고수섭은

제가 레벨이 안되서 못가봐서 모르겠지만 ....

 

뉴비섭두 사람이 없긴 마찬가지인데 ...

좀 심각해보이네요 ㅜㅜ

 


 

작성자 명
서슬
레벨
[LV.10 초보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사랑의 Valentine Day 깜짝! 이벤트 안내 오디션 GM 2020.02.13 - -
공지 [안내] I L♡VE YOU 심야의 데이트 이벤트 안내 오디션 GM 2020.02.13 - -
공지 [안내] 2019.5.23 신규 패쳐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19.05.23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190801) 오디션 GM 2018.07.18 - -
32129 이벤트섭 이대로 진행인거임? 아니면 2배로 되게끔 점... [1] 시인 2020.02.08 0 342
32128 아이귀뚜라미보일러같은영자야 [4] 북공고 2020.02.08 0 660
32127 맨날 아침8~9시 댓글달던 영자양반 찐빵왕자 2020.02.08 1 274
32124 5시까지 피시방에서 키쳤다고.. 주드 2020.02.08 0 307
32123 이벤트섭 오픈한다고만 했지.. 주드 2020.02.08 0 320
32122 영자님 아직 출근안했나요? 피구왕퉁키 2020.02.08 0 148
32121 영자님 [1] 권해진 2020.02.08 0 530
32119 이벤섭,, 맹지앵 2020.02.08 0 400
32118 영자님 [1] Nice피터팬 2020.02.08 0 435
32117 인맥이랑 얘기한다고 안봣더니 권수현 2020.02.08 0 408
32116 영자님~~~~~~~~~~~ 이참에~ [4] 렛、 2020.02.08 0 614
32115 영ㅈ ㅏ님.. 비치볼 2020.02.08 0 170
32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릿、 2020.02.08 1 387
32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한빛오디션 폴짝폴짝 2020.02.08 0 276
32111 참.... 거 시기 하네요 우리영자님들~~~~~~~~~~ [3] 렛、 2020.02.08 1 446

이전 123456789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