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짜 오디션 해도해도 너무하네 전용오류게임도 아니고 ㅡㅡ

작성자
강택
등록일
2020-09-18 19:19
추천수
0
조회수
236

팀작해서 경험치보너스 받다가 세캐릭중 한캐릭이 닉네임변경을 했는데

팀보너스경험치가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문의해도 답변이 없어서 오늘 콜센타에 전화검 30번만에 받아버림 개빡침

그래도 전화해서 개지랄 떨었더니 문의글에 답변이 바로옴 접속에 동의 하냐고 묻길래 ㅋㅋ동의하니까 빨리 고치라고함

그런데 안고쳐주고 퇴근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은 주말이라 답변안할거냐?

월요일 되서는 순차적으로 해결해야하니 기다리라고만 답변할거지? 그럼 언제 고쳐줄건데?

운영자 니들 게임은 한번이라도 해보고 이러냐? 팀경험치 먹으려면 얼마나 힘든작업인데 이런 오류나면 얼마나 빡치는지알아?

복귀한지1년도 안되서 또 접어버리게 만들래?

복귀해서 30몇랩으로 놀다가 부캐소리 듣는게 싫어서 경험치 올리겠다고 팀작업해서 팀보너스경험치받고

단상 1년치나 지르고 마코사고 다했는데 오류투성이에  매주 업데이트마다 게임 튕기고 잦은정검에

이딴식으로 할거면 짜증나서 못해먹겠다는 유저들 다 환불해줘 시뷰랼꺼 다시 접어버리게

그나마 남은 유저관리 잘해야지 이게뭐람?

올초에 복귀해서 격은 오류들

1.라센이 떠서 라센을 따러 대기실로 나가면 경험치가 깎여있음 다시 올리고 라센따기를 여러번 반복함 요즘은 안그럼 오류 고쳤나봄

2.메이크업EXP 적용이 지멋대로 됐다 안됐다함 이것도 고침 요즘은 오류안뜸

3.절친보상 게이지는 넘어갔는데 돈이 안들어옴 이것도 고침 요즘은 안그럼

4.이벤트캐쉬도 있고 한빛캐쉬도 있는데 한빛캐쉬가 먼저 사용됨  또 오류나서 개빡칠까봐 이제 아에 사용할만큼만 충전해서 씀 보유안함

잦은정검 잦은튕김현상 기타등등 당장 생각나는대로 적었지만 다른 오류부분도 많았음

글을 적고 있으면서도 이렇게 오류투성이 게임에 왜 내가 돈지랄을 했는지 또 못접고 미련떠는게 너무 개빡침ㅡㅡ

이상 횡설수설 끝! 운영자는 이글을 본다면 정말 각성하시고

대표이사 김유라씨는 머리좋은 직원들로 새로 뽑아서 운영을 하시오 이대로라면 안그래도 없는 유저 반토막 나는건 시간문제임

작성자 명
강택
레벨
[LV.27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이벤트] 두근두근 빼빼로데이 깜짝 이벤트! 당첨자 ... 오디션 GM 2020.11.26 - -
공지 [안내] 제 12회 KeG 대통령 배 오디션 대회 결과 안내... 오디션 GM 2020.11.11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00918) 오디션 GM 2020.06.11 - -
공지 [안내] 2019.5.23 신규 패쳐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19.05.23 - -
37567 인천사는 35세남자 오디션앤구합니다 [1] 자봉왕자님 2020.11.04 0 800
37565 ㅋ ㅓ 플 ㅅ ㅏ 진 [2] 스타킹망사걸 2020.11.04 1 865
37558 운영자님 [2] LovesickGirl 2020.11.03 2 815
37557 잘몰라서 가든팁좀주세요.. [2] 셸릭 2020.11.03 0 1152
37556 오 ㄷ ㅣ 션 ㄷ ㅐ 회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스타킹망사걸 2020.11.03 1 319
37555 초월명단 / 명단 <돈빌려준사람을 찾습니다 [6] 에너지볼트 2020.11.03 2 1702
37554 모야 내 글 어디갔어 !!!!지우지마여 영자님 1ㅡㅡ1 [7] Genie 2020.11.02 0 1170
37551 오 늘 부 터 스타킹망사걸 2020.11.01 1 254
37549 오디션게임설치 [1] 송빛 2020.11.01 0 346
37548 핵 이제는 바로 잡습니다. [4] 조카신발끈 2020.11.01 2 2573
37546 오 늘 ㅁ ㅏ ㅈ ㅣ 막 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킹망사걸 2020.10.31 1 217
37545 ㅇ ㅣ ㅌ ㅐ 원 ㄱ ㅏ 즈 ㅇ ㅏ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 스타킹망사걸 2020.10.31 1 279
37542 출석보상 일처리 뭔가요 [1] 오로로도 2020.10.30 14 785
37541 영자님~^^ 노래 신청함니닷,,~^^♧♣ [2] queen 2020.10.30 8 506
37540 시가 오류 [9] 블랙핑크 2020.10.30 0 1159

이전 123456789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