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팩존 막혀서? 야이ㅋㅋㅋ

작성자
클지연습중
등록일
2021-08-16 00:16
추천수
4
조회수
1570

아니 팩존좀 막혔다고 다들 부캐로 팔키 하는거야?


오늘 몇명 같이 게임좀 했는데  너무 표난다?


아니 팩존이 막혔으면 본캐로 겜하지 말고 부캐나 돌려ㅋㅋㅋㅋㅋ


팩자리도 모르는게 그동안 팩존을 쓰면서 겜을 처 했으면 쪽  팔린줄 알아야지


매판 미칀듯이 팩을 치던냔이 오늘 같이 겜하니께 완전 ㄱ ㅐ 못하네?ㅋㅋ


"리"야 그냥 이런날은 부캐로 놀아ㅋㅋ


팩존 막히면 부캐질 할거면서 적당히들 팩존 조절해서 놀아랔ㅋㅋㅋ


지금 5명정도 확보했는데 당당한 냔놈들은 뎃글 달아라ㅋㅋㅋㅋㅋ


꼭 꼭 숨어라 ~~


팩존 풀리면 ㄷ ㅏ시 기어나와라


ㄱ ㅣ생충 들앜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명
클지연습중
레벨
[LV.1 몸치]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커플가든 이용불가 현상 관련 보상 안내new 오디션 GM 2022.05.26 - -
공지 [개발자노트] NO.21 신규 콘텐츠 의상 교환소 업데이... 오디션 GM개발자 2022.04.07 - -
공지 [안내] 2022.5.26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오디션 GM 2021.02.04 - -
438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자님^^? 재부팅해도 파일을 찾... [2] 작살유주 2022.04.07 0 115
43889 새로운거 만들생각하지마세요 [1] 손여 2022.04.07 0 87
43888 미션북 빨리고쳐요 네 ? ㅡㅡ 미션북고쳐요 2022.04.07 0 31
43887 아 제발 일좀 똑디해라 [1] 손여 2022.04.07 0 72
43886 팅겨도 괜찮으니까 뭘 발전시키려 하질 마세요 제발 골드 2022.04.07 1 73
43885 ㅡㅡ아겜방인데 ,,, 씨컬 2022.04.07 0 81
43884 패치프로그램 오류 사진 첨부 하이큐패치 2022.04.07 0 115
43883 영자님??????? [2] 미션북고쳐요 2022.04.07 0 59
43882 팸섭산거 두시간보상해주세요 한비 2022.04.07 0 67
43881 아니; [2] 작살유주 2022.04.07 0 71
43880 제발 오류난것만 고치라구요 ㅡㅡ 패치조차 못받게하... [5] 예티 2022.04.07 0 154
43879 겁나 번거롭게만드네진짜로 [1] 손여 2022.04.07 0 85
43878 ㅡㅡ 손여 2022.04.07 0 61
43877 zzzzzzzz 메르세데스 2022.04.07 0 66
43875 패치가안돼네요 [1] 난리유 2022.04.07 0 61

이전 313233343536373839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