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 하나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뭘그리놀라나
등록일
2022-06-18 09:48
추천수
2
조회수
1325

안녕하세요

건의 하나 해볼까 해서 글 남깁니다

게임내 방 개설할 때 모드별로 선택 후 방을 개설하게 되잖아요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레벨 제한 입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방을 개설할 때 레벨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 (예를 들어 안배 모드 / 레벨 30~50까지 선택- 방 개설)

해당되는 레벨만 입장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렙이 낮기는 하지만 본캐릭이라 가끔 다른 유저분들이 오해를 하시고 부캐릭으로 착각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매번 자리 달라는 요구와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 다행이죠) 강퇴 당하기 일쑤고 이렇게 레벨이 낮아도 본캐릭인 사람이

있는가 반면 분명 본캐 따로 부캐 따로 노는 분들도 상당수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분들과 같은 취급 당하는 것도 서럽고 차라리 방 입장할 때

레벨 제한을 둔 방이면 골라 들어갈 수 있고 반대로 그분들은 고정렙 또는 부캐릭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낮은 레벨의 사람들도 알아서 가려주니

서로한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명
뭘그리놀라나
레벨
[LV.7초보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5054 님들아저…당첨됏나요???♥ 후타나리커플 2025.06.15 0 474
55053 ★ 최고서리2 댄스 EPIK HIGH (에픽하이) - BORN HATE... 최고서리2 2025.06.15 0 98
55052 10년만에 오디션 홈페이지 와봤는데 [2] 뿡어 2025.06.15 0 985
55051 ★최고서리2 댄스 The Pack - Oh Go 최고서리2 2025.06.14 0 80
55050 ♥하♥튜♥를♥찻♥아♥보♥새♥요♥ 후타나리커플 2025.06.14 0 144
55049 운영자님 그 머리축소수술시켜주세요................... [2] 티니위니 2025.06.14 1 947
55047 게임룸에서 전광판 글씨로 타임박스 가림 캡쳐 [1] 떡디 2025.06.13 0 531
55045 팀작업 잘 아시는분!! [2] 김보미 2025.06.13 1 830
55044 님들이못참는것은무엇인가?요?(저가못참는것) 후타나리커플 2025.06.13 0 251
55042 게임룸 대기중에 전광판 글씨들로 타임박스 보상 클릭... [2] 떡디 2025.06.13 0 575
55040 오디션 패스 퀘스트에서... [2] 제늬 2025.06.12 0 567
55039 g힐링하새요>_ㅇ 후타나리커플 2025.06.12 0 111
55038 Tip)WoW∼!바다다~~∼∼! 후타나리커플 2025.06.11 0 281
55037 구템찍어주실1004님 LNP 2025.06.11 0 802
55035 제발 [1] CHROMEHEARTS 2025.06.11 1 915

이전 1011021031041051061071081091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