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ㅋ나 진짜 참다참다 글 쓴다

작성자
키아나
등록일
2021-10-14 16:55
추천수
0
조회수
1114

내가 아까 열 받아서 토크 라운지에 글 쓰고

온 답변이 번거로우시더라도 수동 설치 해서

실행 해 보시라 알려주시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런처부터 해서 오디션 프로그램 까지 싹 다 해서

지우고 아예 쌔삥 상태로 수동설치 ㅋㅋㅋㅋㅋㅋ도 어디있는지

명확히 알려 주지도 않고 또 똑같이 게임 실행 눌러서 다운로드

받을뻔 하다가 지인이 알려줘서 수동 설치 하는곳 찾아서

눌러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이지를 찾을수 없습니다

올바르지 않은 사이트 입니다 계속 하시려면 여기를 누르십시오(권장 하지 않음)

이딴거 뜨더니?

그래도 어떻게 게임은 해야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장 하지 않는다 해도~ 한빛온 전용 수동 설치 찾아서 다운

받으려는데 이게 또 실행으로 실행을 하면 페이지 표시할수 없음이 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저장 눌러서 파일 다운 로드 받아서

알집 압축 파일 열어서 셋업 파일 다운 로드 받아서 그때 까진 순조로웠어

근데? 무슨 패치를 127개 씩이나 시키더니 오~~~~~~이제 좀 뭔가 될거같애?

느낌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걸? 다시 켰는데 또 팅기네?

것두 비슷한 시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래 요 앞에 어떤분이 점검 어쩌구 써 놓은 글에다가 운영자님께서

사용자 마다 피시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방법을 알려드릴수 없는점

양해 바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럼 점검전에는

뻔히 잘 돌아가던 컴퓨터가 무슨 점검 날만 되면 사람들 컴퓨터가

다 다운그레이드라도 된다니? 잘 되던 컴퓨터들이 왜 하필 점검 날에만

유독 그렇게 문제를 일으키는 걸까? 것도 한 두대도 아니고 몇명이야 지금

토크라운지에 글 쓰는 사람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원인을 제시해 줬잖아 불만을 얘기 했잖아

해결을 해 달라고 방법을 유저들 한테 강요 하지말고

원인제공을 했으면 그걸 해결 방안을 내달라고

진짜 뭐하자는거야 몇시간 잡아먹는거야 지금

차라리 그냥 임점을 다시 걸어 또 어줍잖게 부랴부랴 8시되서

사람들 챌린저 못하게 그 시간 되서 임점 한답시고

퇴근 해 버리지 말고 ㅡㅡ

아 진짜 짜증나네 게임 한번 하려고 할때마다

재설치 해도 계속 팅기니까 임점을 하던 뭘 하던

해결 방안 내 사람들한테 수동 재설치 하랍시고

재설치 하면 다 해결 될것처럼 댓글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지 말고

무슨 유저를 호구로 아는거야 뭐야


그 막 반말로 주절주절 써 놓은건 죄송한일이긴한데

캐도 이건 너무 하잖아 지금 12시 부터 팅긴횟수만 해도

스무번은 넘어ㅡㅡ 아니 다 팅기는것도 아니고 누군 팅기고

누군 안팅기고 뭐야 이게

작성자 명
키아나
레벨
[LV.170 S.마에스트로]
성별
여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카이사
놀면뭐하니?[10]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채널링 응모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적용 예정 안...new 오디션 GM 2022.01.26 - -
공지 [이벤트] 한빛온 최초 신규 가입하면 기프티콘?! 오디션 GM 2022.01.25 - -
공지 [개발자노트] NO.20 그래픽 효과 적용에 따른 오디션... 오디션 GM개발자 2022.01.06 - -
공지 [안내] 2022.1.6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1/6)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201217) 오디션 GM 2021.02.04 - -
42487 그래픽 설정 off로 바꿔도 폰트가 이상한 건 뭐죠? [2] 아친놈 2022.01.06 0 405
42485 오디션실행이안되는데 [1] oKey 2022.01.06 0 329
42484 그리고 오디션 문제는 그래픽이 아니야... [2] 추진 2022.01.06 0 660
42482 타콘형 너무하네.. 추진 2022.01.06 0 194
42479 운영자님 [2] 시무룩 2022.01.06 0 240
42477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3] 포리 2022.01.06 0 488
42474 캡처 해결방법좀요!!! [3] 하옹 2022.01.06 0 479
42473 영자님..... 수정글... 보세요.. [9] 핫둘 2022.01.06 0 543
42472 영자님~ [1] 멀티임윤아 2022.01.06 0 198
42470 영자님 [1] 소꼽쟁이 2022.01.06 0 202
42469 왜또 건들여놔서 시작도 못하게 하냐고 [1] 권지수 2022.01.06 0 369
42467 아니화면크기가존나게부담스러워여 [1] 콱씨 2022.01.06 0 547
424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각도 2022.01.06 0 242
42465 하ㅏㅏㅏㅏㅏㅏㅏㅏㅏ 정찬솔 2022.01.06 0 113
42464 아니 자꾸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내 [2] Go혈압 2022.01.06 0 321

이전 11121314151617181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