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 하나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뭘그리놀라나
등록일
2022-06-18 09:48
추천수
2
조회수
1325

안녕하세요

건의 하나 해볼까 해서 글 남깁니다

게임내 방 개설할 때 모드별로 선택 후 방을 개설하게 되잖아요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레벨 제한 입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방을 개설할 때 레벨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 (예를 들어 안배 모드 / 레벨 30~50까지 선택- 방 개설)

해당되는 레벨만 입장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렙이 낮기는 하지만 본캐릭이라 가끔 다른 유저분들이 오해를 하시고 부캐릭으로 착각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매번 자리 달라는 요구와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 다행이죠) 강퇴 당하기 일쑤고 이렇게 레벨이 낮아도 본캐릭인 사람이

있는가 반면 분명 본캐 따로 부캐 따로 노는 분들도 상당수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분들과 같은 취급 당하는 것도 서럽고 차라리 방 입장할 때

레벨 제한을 둔 방이면 골라 들어갈 수 있고 반대로 그분들은 고정렙 또는 부캐릭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낮은 레벨의 사람들도 알아서 가려주니

서로한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명
뭘그리놀라나
레벨
[LV.7초보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4350 갑자기 잘되던 오디도 이제 실행자체도 안되네요 [1] 윤비 2025.03.14 0 536
54348 아샹 내오앤 몰래 [6] 라티아스 2025.03.14 0 1213
54347 아이러니 [1] 어으 2025.03.14 0 420
54346 빈형 오빠 생일 축하해 이정은♀ 2025.03.14 1 385
54345 접속불이행 이벤보상공지는 없는건가요 ㅠ [1] 반지하 2025.03.14 0 374
54344 도대체 점검 끝나면 왜이래요 ? [1] 핫춘자 2025.03.14 0 331
54343 방화벽 끄면 접속됩니다 [2] 태혁 2025.03.14 0 602
54342 디펜더 폴더 제외에 관하여 ♪Beat 2025.03.13 4 473
54341 게임사에서 윈도우 디펜더 끄고 게임하라는 게임은 오... 화살 2025.03.13 2 509
54339 점검하고 유저보고 디펜더 설정하라는 겜회사 세이 2025.03.13 1 400
54338 제외누르고나서 오디션폴더가 안보이는데유 [1] 응응이파트너 2025.03.13 1 405
54336 윈도우 디펜더 설정관련 ㄸ ㅏ라하니 대네요~~ 영자님... [1] 벗껴 2025.03.13 0 484
54335 아직도 접속이 안댄다고요!!! 아놔!! 장난해여? [1] 벗껴 2025.03.13 0 346
54334 니가 사과하고 점검 다시해 [1] 세이 2025.03.13 0 388
54333 그나마 있는 유저들분들이 게임을 하시고 얼마 남지 ... [1] 차원 2025.03.13 2 493

이전 1311321331341351361371381391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