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창이 자꾸 내려가요ㅠㅠ

작성자
나헬로
등록일
2022-09-12 14:49
추천수
1
조회수
6695

v3.알약 같은것도 없는데

게임중에 왜 자꾸 창이 내려갈까요

그래픽 문제일가요? 

핑도 풀방이면 120 조금 넘어가고

나름 오디용으로 쓸만한 컴인데

요 몇일 자꾸 그러네유

겜좀 맘편히 하고파요~~살려주세요

작성자 명
나헬로
레벨
[LV.132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42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의 깜짝 이벤... 메인맛피아 2025.03.13 1 334
54276 빨리 글읽고 수정좀해라..겜하게 태혁 2025.03.13 0 393
54274 진짜 가지가지 허네 =ㅅ=!!! 이하리 2025.03.13 0 361
54273 아후.. [1] 톨이 2025.03.13 1 384
54272 아우 [5] 장난감 2025.03.13 0 391
54269 내 이벤티켓 돌려놔요!!!!!!!!!!!!!!!!!!!!!!!!!!!!!!... [1] 톨이 2025.03.13 0 302
54268 또 개빡치게 하네 ~~~~~~~~~~~~~~~~~~~ ○i브 2025.03.13 0 239
54267 개빡치네 진짜 ㅡㅡ 한이나 2025.03.13 0 206
54266 블링블링 핑쿠핑쿠하게 줘터저 볼테야? [2] 이승주 2025.03.13 0 362
54265 매주 어김없이 돌아오는 튕김 서비스~★ 메인맛피아 2025.03.13 0 284
54264 누가자꾸 폭탄을 설치하고가는겁니까 ㅠㅠㅠㅠ [6] 섹시 2025.03.13 0 548
54263 오디션 끄고 롤하러가서.. [4] 시골강쥐 2025.03.13 0 500
54262 아... 김오리 2025.03.13 0 237
54261 ㅋㅋㅋ설마했는데 ㅋㅋ안되는게 맞네 ㅋ 누구슈 2025.03.13 0 321
54260 오늘은 얼마나 보상주고 얼마나 걸릴지요? 미드나잇 2025.03.13 0 263

이전 1411421431441451461471481491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