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니 강화제 쓰라고 만든거 맞나요?

작성자
진상
등록일
2024-05-31 12:14
추천수
3
조회수
547

1단계 강화를 하기위해 촉진제 3개를 갈아넣어야 하는데


이거 하는분이 있긴 합니까???????????


예를 들어 3단계 강화제를 만들려면 2단계 촉진제가 3개 필요한데


2단계 촉진제 2개쓰면 5단계 꽃이 피는데요?? 3단계 물약 만들어봐야 4단계밖에 안되잖아요


거기다가 자판기 돌려서 얻는 강화게도 들어가야하고.. 너무 비효율인거 아닙니까?


강화제를 사용하니 1:1로 교환이 되어야 정상이 아닌가 싶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1단계 물약 1개 + 강화제 1개 = 2단계 물약 1 획득 이게 정상같습니다

작성자 명
진상
레벨
[LV.125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4249 ㅡㅡ이벤트 티켓 [2] 김가영 2025.03.13 1 357
54248 먼가요?? 리쮸 2025.03.13 0 224
54247 아 이벤트하다가 팅겼어요! 티켓 물어내세요ㅡㅡ [3] Xenops 2025.03.13 0 380
54246 ㅇ ㅏㅡㅡ띠벨 ㅈ같네 [10] 황하나 2025.03.13 1 544
54245 [2] 저스티스 2025.03.13 0 299
54243 또!!!시작이군....ㅎㅎㅎ 옥태영 2025.03.13 0 260
54242 캐충 존나 하게 하고 [6] 배계스리 2025.03.13 2 616
54241 아잇! 요시미츠 2025.03.13 0 228
54240 접속불가 컵댄이벤트 중 튕김 쿠폰 내놔요 [1] 잭이 2025.03.13 2 269
54238 이벤트 하지말랬지.. 커쇼 2025.03.13 1 292
54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진 2025.03.13 0 232
54236 q비트업하다가팅김ㅠㅠ 50억유흥비서 2025.03.13 0 228
54235 자유3또터졌네 [1] 서동연 2025.03.13 1 404
54234 접안된다 쪼꼬우유 2025.03.13 0 226
54233 아 ㅡㅡ [1] 원어스 2025.03.13 0 257

이전 1411421431441451461471481491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