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 하나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뭘그리놀라나
등록일
2022-06-18 09:48
추천수
2
조회수
1325

안녕하세요

건의 하나 해볼까 해서 글 남깁니다

게임내 방 개설할 때 모드별로 선택 후 방을 개설하게 되잖아요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레벨 제한 입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방을 개설할 때 레벨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 (예를 들어 안배 모드 / 레벨 30~50까지 선택- 방 개설)

해당되는 레벨만 입장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렙이 낮기는 하지만 본캐릭이라 가끔 다른 유저분들이 오해를 하시고 부캐릭으로 착각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매번 자리 달라는 요구와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 다행이죠) 강퇴 당하기 일쑤고 이렇게 레벨이 낮아도 본캐릭인 사람이

있는가 반면 분명 본캐 따로 부캐 따로 노는 분들도 상당수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분들과 같은 취급 당하는 것도 서럽고 차라리 방 입장할 때

레벨 제한을 둔 방이면 골라 들어갈 수 있고 반대로 그분들은 고정렙 또는 부캐릭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낮은 레벨의 사람들도 알아서 가려주니

서로한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명
뭘그리놀라나
레벨
[LV.7초보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4164 ★ 최고서리2 댄스 NCT 127 - 무중력 (Space) (Outro)... 최고서리2 2025.03.03 0 225
54162 윈도우7 프레임..ㅜㅜ [2] 송형준 2025.03.03 1 1116
54161 영자님 일안하시나? 레벨 초기화 문제... [2] 외전 2025.03.03 0 424
54160 레벨초기화 안되자나! [3] 새콤ミ 2025.03.03 0 458
54159 용x로에게 [15] Xcellent 2025.03.02 20 1910
54157 제가저번에도 그랫잖아요 [1] 모쿠렌 2025.03.02 2 944
54156 요즘 핵 판매 얘기로 뜨겁네? [1] 핵쟁이킬러 2025.03.02 3 1129
54155 가요업계 또라이야 이채빈! 2025.03.02 0 405
54154 운영자님 보세요 [6] Xcellent 2025.03.02 5 1295
54153 커스텀pc나 핵이나 도찐개찐인거같은데 ㅇㅇ [6] 백하준 2025.03.02 4 1548
54152 T3 & 한빛소프트 ! 이채빈! 2025.03.02 0 799
54150 레벨초기화 안되는... ★* 2025.03.02 0 354
54149 ㅠㅠ 사람이 너무 없다. 이채빈! 2025.03.02 0 459
54147 gㅎㅇ~ ~ ~ 저애☆컴터☆사양입니다 50억유흥비서 2025.03.02 0 380
54146 ㅋㅋ 한빛소프트 이채빈! 2025.03.02 0 347

이전 1411421431441451461471481491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