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니 강화제 쓰라고 만든거 맞나요?

작성자
진상
등록일
2024-05-31 12:14
추천수
3
조회수
547

1단계 강화를 하기위해 촉진제 3개를 갈아넣어야 하는데


이거 하는분이 있긴 합니까???????????


예를 들어 3단계 강화제를 만들려면 2단계 촉진제가 3개 필요한데


2단계 촉진제 2개쓰면 5단계 꽃이 피는데요?? 3단계 물약 만들어봐야 4단계밖에 안되잖아요


거기다가 자판기 돌려서 얻는 강화게도 들어가야하고.. 너무 비효율인거 아닙니까?


강화제를 사용하니 1:1로 교환이 되어야 정상이 아닌가 싶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1단계 물약 1개 + 강화제 1개 = 2단계 물약 1 획득 이게 정상같습니다

작성자 명
진상
레벨
[LV.125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4061 이 보십시요 영자님들아 [2] 화유 2025.02.17 2 745
54059 짜고친줄알잖아 [2] 손현우 2025.02.17 0 795
54058 전 오디인 재난지원금 25만원씩 입금해라 ㅅ ㅓ글 [2] 조정석 2025.02.17 2 764
54057 전 오디인 재난지원금 25만원씩 입금해라 ㅅ ㅓ글 [1] 자세 2025.02.17 4 738
54056 겜방이라고요!!!!!!!!!!!!!!!!!!!! [4] 김이즈 2025.02.17 2 826
54055 또또시작인가요 캐쉬보상을하세요 [1] 솔빈、 2025.02.17 2 576
54054 근데 나만 안 팅겼나? [2] 메인김지훈 2025.02.17 1 653
54053 오앤&절친구 1st유키 2025.02.17 0 431
54052 공지 떳다 좀만 기다리자 애드라 액스 2025.02.17 0 420
54051 [6] 뚱단지 2025.02.17 1 670
54050 진짜 서버 살려내요! [1] 김하루 2025.02.17 0 397
54049 보상하라!!!!!!!!!!!!!!!!!!!!!!!!! 밤만 2025.02.17 0 298
54046 ㄱ공ㅈ지ㅣ ㄲ고ㅗㄹ라ㅏ지ㅣㅎ하고는 유하나 2025.02.17 0 319
54045 가든 하다가 놀람 ㅡ. ㅡ 좋음 2025.02.17 0 407
54044 아ㅡㅡ [1] 서예은 2025.02.17 0 409

이전 1511521531541551561571581591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