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엔비디아 설정 잘 아시는 분.. 작성자 신세경 등록일 2024-12-15 22:15 추천수 0 조회수 2148 이번에 모니터 주사율이 높은 모니터로 바꿨는데엔비디아 3D 설정에서 기본 재생 빈도를 사용 가능한 최대 값으로 해두면오디션 풀스크린 실행 시 검은화면만 뜨고 멈춘 상태로 게임 실행이 안됩니다응용 프로그램 제어로 바꾸면 또 잘됩니다..........ㅎ멀티부팅 사용중인데 윈7에서만 그래요 ㅠ 원인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응용 프로그램 제어로 해둬도 게임 플레이 하는데 큰 차이는 없을까요.. 어차피 윈7에서는 오디션 밖에 안하는데.. 작성자 명 신세경 레벨 [LV.152 S.Maestro]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54061 이 보십시요 영자님들아 [2] 화유 2025.02.17 2 745 54059 짜고친줄알잖아 [2] 손현우 2025.02.17 0 795 54058 전 오디인 재난지원금 25만원씩 입금해라 ㅅ ㅓ글 [2] 조정석 2025.02.17 2 764 54057 전 오디인 재난지원금 25만원씩 입금해라 ㅅ ㅓ글 [1] 자세 2025.02.17 4 738 54056 겜방이라고요!!!!!!!!!!!!!!!!!!!! [4] 김이즈 2025.02.17 2 826 54055 또또시작인가요 캐쉬보상을하세요 [1] 솔빈、 2025.02.17 2 576 54054 근데 나만 안 팅겼나? [2] 메인김지훈 2025.02.17 1 653 54053 오앤&절친구 1st유키 2025.02.17 0 431 54052 공지 떳다 좀만 기다리자 애드라 액스 2025.02.17 0 420 54051 또 [6] 뚱단지 2025.02.17 1 670 54050 진짜 서버 살려내요! [1] 김하루 2025.02.17 0 397 54049 보상하라!!!!!!!!!!!!!!!!!!!!!!!!! 밤만 2025.02.17 0 298 54046 ㄱ공ㅈ지ㅣ ㄲ고ㅗㄹ라ㅏ지ㅣㅎ하고는 유하나 2025.02.17 0 319 54045 가든 하다가 놀람 ㅡ. ㅡ 좋음 2025.02.17 0 407 54044 아ㅡㅡ [1] 서예은 2025.02.17 0 409 글쓰기 15115215315415515615715815916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