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노블레스 시스템 이건좀 아닌것 같아요

작성자
알콩
등록일
2025-10-18 17:12
추천수
5
조회수
677

운영자님 노블레스계급 레벨을 200 노블레스1 / 210 노블레스2 / 220 노블레스3 


이런씩으로 확장 했더라면 좋았을것 같았는데 


레벨을 왜 다시 내려가게 해놧어요? 


저도  200레벨 100% 경험치 되면 노블레스 를 하지말고


그냥 200레벨 마에스트로 계급으로 유지 해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이거 라이센스 건너띄기 로 돈 벌려는거 맞죠? 너무 얕꾸진 속셈이 훤히 보이네요


이럴꺼면 왜 10주년 설문조사 는 왜 하신거에요? 소통하려고 설문조사 한거 아니에요?


누가 이렇게 바꿔달라고 한 사람 있엇어요? 없엇을것 같은데..


설문조사 해바야 운영자 너님들 마음대로 할꺼면서 왜 설문조사는 하신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어짜피 우리가 만드는 운영방식 이야 그러니까 너희들은 개돼지 니까 닥치고 해라 이건가요?


어짜피 노블레스 시스템 바뀌지 않을거 알아요 그냥 답답해서 하소연 좀 적어봣습니다


운영 하려면 돈을 벌어야 하는건 알겟지만요 그래도 이건좀 너무 하지 않아요?


제발 소통좀 합시다요 소통좀 !!!!!!!!!!!  



작성자 명
알콩
레벨
[LV.200 L.Maestro]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3903 ㅋㅋㅋ이번엔 좀 심하네 [4] 잇신 2025.02.09 0 698
53902 윷놀이도 다털렸는데 틀그나 캐마 하실분 [16] 황진이 2025.02.09 2 666
53901 솔직히 이정도면 사료 줘야한다 [2] 메인손인평 2025.02.09 0 556
53900 정말 안되나여.. [2] 펀치 2025.02.09 0 609
53898 아 저번에 터졌을땐 ㅋㅋㅋ 설호 2025.02.09 0 521
53897 저기요.. 영자님들아.. 안별 2025.02.09 0 358
53896 아.... 새롬 2025.02.09 0 409
53895 에효... 쵸하 2025.02.09 0 341
53893 겜확인좀 해주세여 인포 2025.02.09 0 428
53891 겜확인좀 해주세여 인포 2025.02.09 0 317
53890 영자님 이정도면 저희가 연락드릴게요 라티아스 2025.02.09 0 459
53889 4시에 꽃필예정이였다고ㅡㅡ [2] Key쓸애기 2025.02.09 0 620
53872 혹시 저번에도 터질때랑 같은 영자님계시나요? 라티아스 2025.02.09 0 404
53870 폭동이누 [4] 투견 2025.02.09 0 481
53868 뉴비 채널은 플레이가 되는데, 자유서버는 입장이 안... 떡디 2025.02.09 0 362

이전 1511521531541551561571581591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