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니 강화제 쓰라고 만든거 맞나요?

작성자
진상
등록일
2024-05-31 12:14
추천수
3
조회수
547

1단계 강화를 하기위해 촉진제 3개를 갈아넣어야 하는데


이거 하는분이 있긴 합니까???????????


예를 들어 3단계 강화제를 만들려면 2단계 촉진제가 3개 필요한데


2단계 촉진제 2개쓰면 5단계 꽃이 피는데요?? 3단계 물약 만들어봐야 4단계밖에 안되잖아요


거기다가 자판기 돌려서 얻는 강화게도 들어가야하고.. 너무 비효율인거 아닙니까?


강화제를 사용하니 1:1로 교환이 되어야 정상이 아닌가 싶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1단계 물약 1개 + 강화제 1개 = 2단계 물약 1 획득 이게 정상같습니다

작성자 명
진상
레벨
[LV.125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3910 겜확인좀 해주세여 인포 2025.02.09 0 275
53909 접속 끊겼어요!! 재접 안되요ㅠㅠ 테히 2025.02.09 0 255
53908 머냐; 갑자기 접속 안되는건 짜증나게 또 주말 몽클 2025.02.09 0 328
53907 서버접속 왜안됨 ㅡㅡ? 미선은못말려 2025.02.09 0 310
53906 엥? [1] 기침 2025.02.09 1 469
53905 아니ㅣㅣㅣㅣㅣㅣㅣㅣ오ㅐ서버 접속안대냐;; 나서버사... [1] 유오성 2025.02.09 0 462
53903 ㅋㅋㅋ이번엔 좀 심하네 [4] 잇신 2025.02.09 0 698
53902 윷놀이도 다털렸는데 틀그나 캐마 하실분 [16] 황진이 2025.02.09 2 666
53901 솔직히 이정도면 사료 줘야한다 [2] 메인손인평 2025.02.09 0 556
53900 정말 안되나여.. [2] 펀치 2025.02.09 0 609
53898 아 저번에 터졌을땐 ㅋㅋㅋ 설호 2025.02.09 0 521
53897 저기요.. 영자님들아.. 안별 2025.02.09 0 358
53896 아.... 새롬 2025.02.09 0 409
53895 에효... 쵸하 2025.02.09 0 341
53893 겜확인좀 해주세여 인포 2025.02.09 0 428

이전 1511521531541551561571581591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