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하도 난리라 길래 와봤습니다 ㅎㅎ

작성자
핸썸보이
등록일
2021-05-05 03:35
추천수
6
조회수
1724

 몇일전에 저한테 그 난리를 치더니 다음날 곽두기님한테 또 그랬나 보네요 ㅎㅎ


 아무리 봐도 그냥 인싸, 관종이지 싶은데...   그냥 그만 상대해 주시는게 ㅋㅋㅋ;;


 평소에도 쟤네 팸 용병 가보면 상대팸 까내리기 바쁘고 발리면 재넨 부케로 핵놀이 하네 어쩌네 그냥 늘 불만이 가득한 사람...

 

 저 또한 정말 핵을 증오하고 민감해 하는 유저 중 한명입니다.


 시즌1도 대회 좋아하던 유저였는데 핵 때매 너무 스트레스가 심해서 오래 접었다 다시 돌아오기도 했구요.


 그래서 저사람 저러는거 전혀 이해가 안가는것도 아닙니다만, 그 방법이나 행동이 너무나 잘못 되었죠.


 그냥 본인만의 주관적인 의심 + 발리고난뒤 빡침만 가지고  대뜸 상대방을 비방하고 대응 했으니 말이죠.


 근데 어짜피 핵이 아님을 증명해준다고 한들 그걸 인정하고 사과 할 위인 따윈 되지 못할겁니다.


 괜한 힘 빼지 마세요들 어짜피 알사람은 다 아니깐.


 제가 진짜로 하고 싶은말은 지금 부텁니다.


 요즘 핵들이 정말 짜증나는건.. 예전 같이 올팩을 친다거나 점수가 확 오르는 핵이 아닌,, 팩구간을 미세하게 늘려서 조절을 할수 있기에 쉽게 판별이 불가하다는 겁니다.


 팸배떄 핵을 쓰는 유저들 또한 기본적인 실력을 갖추고 있기에 더더욱 저장된 리플레이를 보고도 확신을 할수 없는게 사실이죠.


 그래서 이번 유저들간의 분쟁도 일어나지 않았나 싶구요.


가장 중요한건 운영진들의 무관심과 무능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또한 여러번 1:1문의를 통해 신고 및 건의를 하였으나 돌아오는건 앵무새 같은 답변 뿐이니깐요...


 핵이 거래가 되는 증거들도 많은분들 올려 주시고 쓰는 유저 또한 난무 하고 유저들끼리 싸움이 일어나는 이 상황을 보면서도 손 놓고 있는 이유가 정말 궁금합니다.


 다른 유저분들 말씀처럼 핵을 완전히 뿌리 뽑을순 없겠으나 최소한의 노력이라도 좀 보여주길.. 많은 유저분들이 간절히 바라고 있다는걸 운영진들은 알아 주세요 제발 좀!!!!!!

작성자 명
핸썸보이
레벨
[LV.103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이전 11121314151617181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