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니 강화제 쓰라고 만든거 맞나요?

작성자
진상
등록일
2024-05-31 12:14
추천수
3
조회수
547

1단계 강화를 하기위해 촉진제 3개를 갈아넣어야 하는데


이거 하는분이 있긴 합니까???????????


예를 들어 3단계 강화제를 만들려면 2단계 촉진제가 3개 필요한데


2단계 촉진제 2개쓰면 5단계 꽃이 피는데요?? 3단계 물약 만들어봐야 4단계밖에 안되잖아요


거기다가 자판기 돌려서 얻는 강화게도 들어가야하고.. 너무 비효율인거 아닙니까?


강화제를 사용하니 1:1로 교환이 되어야 정상이 아닌가 싶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1단계 물약 1개 + 강화제 1개 = 2단계 물약 1 획득 이게 정상같습니다

작성자 명
진상
레벨
[LV.125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3891 겜확인좀 해주세여 인포 2025.02.09 0 317
53890 영자님 이정도면 저희가 연락드릴게요 라티아스 2025.02.09 0 459
53889 4시에 꽃필예정이였다고ㅡㅡ [2] Key쓸애기 2025.02.09 0 620
53872 혹시 저번에도 터질때랑 같은 영자님계시나요? 라티아스 2025.02.09 0 404
53870 폭동이누 [4] 투견 2025.02.09 0 481
53868 뉴비 채널은 플레이가 되는데, 자유서버는 입장이 안... 떡디 2025.02.09 0 362
53867 타임박스보상 DIPTYQUE 2025.02.09 0 394
53866 우리 사랑스러운 영자님 라티아스 2025.02.09 0 362
53865 보상해!!!!!!!!!!!!!!!!!!!!!!!! 밤만 2025.02.09 0 318
53864 보상하라!!!!!!!!!!!!!!!!!!!!! 보상안하면 각오해라 밤만 2025.02.09 0 338
53863 잠이 덜깻나 영자 밤만 2025.02.09 0 312
53862 하..진짜 서예은 2025.02.09 0 330
53861 형들 오디션 웹툰 재밋다 웹툰 정주행 가자 액스 2025.02.09 0 341
53859 거의 다왓어 힘내자.. [3] 액스 2025.02.09 0 711
53857 낚시하는 잡것들 패죽이고싶네 [1] 조정석 2025.02.09 0 619

이전 1511521531541551561571581591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