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C방 유저 겜다 접으란 소리 같네요?

작성자
제길슨4
등록일
2021-08-08 05:30
추천수
5
조회수
1408

집근처 게임방 해봐야 꼴랑 1곳 다른곳은 제일 가까운데가 30분이상 차타고 나가야 갈수 있는덴데.....??


집근처 게임방 돼는데에서 피카또는 업주가 퇴근하면 알바도 없을뿐더러 요즘 PC방 거의(코로나때문에)  태반이 ㅋㅋㅋ자동무인 시스템인데....

무슨 수로 관리자 모드를 들어 가서 제 설정을 하라는건지??


이케릭은 부케릭입니다 ( 레벨에서 이미 티다 나지만)


본케릭 두케릭에 여태 PC방에서만 게임을 했고 여기에 투자한 (템값이며 가든 기타등등 쓴돈이 얼마 인데) ㅜㅜ 피방에서 할줄 아는 게임 해봐야 이거랑 고스돕이 다인데??


이제 겜접어야 하나 싶을정도 .....


( 이건뭐 반강재로 접게 돼게 생기다 보니  피방비는 둘째 치고 여기에 들인돈까지 아까워 지려고 합니다 )

제발좀 해결봐 달라고요 ㅡㅡ^



작성자 명
제길슨4
레벨
[LV.1몸치]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7061 닉네임 어디갔어요? [2] 정예린 2026.04.11 0 729
57060 DX11에서 기타 모드의 그래픽이 깨져 보입니다. 임휘 2026.04.11 0 358
57057 무슨 연기 학원도 아니고 ㅋㅋㅋㅋ [4] 초극 2026.04.11 16 1390
57056 팅김.. [2] 깜잨 2026.04.11 0 349
57055 ★ 최고서리2 댄스 NCT 127 - Cherry Bomb 최고서리2 2026.04.10 0 134
57054 캐릭터 그래픽 왜이래요 히라사와 2026.04.10 0 584
57052 영자님...... 닉네임이 도대체 어디까지 내려갈건가요... [1] 안오냐 2026.04.10 0 759
57051 임시점검을 해서라도 고쳐줄생각이 없는건가요? [2] 하은 2026.04.10 2 751
57050 운영자님 [5] 못생 2026.04.10 0 764
57046 고쳐주시던 임시점검을 하던가 해요 하은 2026.04.10 2 466
57045 운영자님 [5] 정해인 2026.04.10 2 893
57044 영자님 제발 선물함 전체받기 좀 만들어주세요 [1] 김채원 2026.04.10 0 493
57039 업뎃하고나서 창모드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음.... [1] 오무명 2026.04.10 0 538
57036 아니 운영자님 고칠꺼면 고친다고 말이라도 해주지 차원 2026.04.09 3 693
57035 이시간에도 글삭을함? 신고오지게 넣나보넼ㅋㅋ game 2026.04.09 2 597

이전 11121314151617181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