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유저들 지갑좀 빨아줘요

작성자
미라별
등록일
2022-01-03 11:32
추천수
17
조회수
1559

재탕도 너무많고 색상 돌려막기는 말할것도없고


옷 디자인은 도데체 어디서 참고하고 뽑아요? 


한달에 두개는 건질까말까하는거같은데


무신사에서 보고 모니터 기름종이에 대고 그려도 이정도는아니겠다


어거지로 모션들어간 페이스도 구리고


남케든 여케든 케릭터 비율에 맞게좀 뽑아줬으면 좋겠는데


소통공간은 2021년 2월이 마지막 개발자노트는 제작년 9월이 마지막


리폼 앙케이트 주기는 엉망 


게시글 좀 보니까 여케 구템 신발 이슈 좀 있던데


차라리 오류로 못해줄꺼면 환불은 못해주더라도 똑같은거 신상으로 뽑아줘도 민심은 어느정도 잡힐텐데


소통을 얼마나 단절하면 패갤에 아이디어 제안이 작년에 끊김


소통은 해유?


게임성 이야 그렇다 치지만 룩딸로 먹고 사는 게임인데 챙겨 좀 줘요


그리고 한비랑 단상을 패스로 그렇게 뿌릴 꺼면 펫샵은 왜 만들어 놨어요 펫샵 경험치 보너스를 한비 처럼 상향 평준화를 좀 해서

캐시로팔던가 +30 경험치주는게 한달치 5500원인데 한비 한달에 만원 만오천원만 박아놔도 삼


마스코트 생기고나서


펫 샵에서 펫 구매하는사람을 본적이없음


돈 쓸데가 있어야 브압도 잘 달고그러는거지 브압 보상도 개창렬인데 달 이유도없고


패스도 똑같음 한 3개월된거같은데 아 이게 할말 존나많은데


패스퀘스트는 나쁘지않아요 기본 안배에 찌들어있는 사람들이 강제로라도 이런저런 컨텐츠도 즐기면서 보상받을수있게 해놓은건 좋음


안배모드 말곤 다른 모드를 할줄 아는사람들이 없는 사람들이 태반이니까 이건잘했다고봐요


레벨은 높은데 비트업이랑 원투 비러시 기타 할줄모르는사람도 봄


근데 매달마다 보상이 좀 달라야되는데 순서만 바뀌고 보상은 매번 똑같음


다른게임들 도입한거 참고는 좀 하시고 패스제 도입했는지 모르겠네


매달마다 보상이 바뀌어요 뭔가 좀 그때만 받을수있는 희귀성 아바타나 이런게있어야 유저들 지갑 빨아먹기라도 하지 


심지어 무기도 아니고 7일치 ㅋㅋ 아 ㅋㅋㅋ 다른 게임 패스템들도 기간제가 아니라 무기한이에요 ㅋㅋ


물음표 주는것도 승급전 몇번 관전 때리면 받는걸 그걸 고작 2만원짜리 프리미엄패스에 박아놓는다?


돈주고 사는 로얄이랑 프리미엄 패스가 그 정도의 값어치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덴이 주로이루는데 ㅋㅋ


그래도 사는 내가 흑우 아 ㅋㅋ 내가 시크릿 가든 때문에 산다


그냥 덴 부족해서 덴 수급용으로 패스사는거밖에안되요 그리고 한비나 단상도 레벨 욕심 있는 사람들이나 좋아 하는 거지


레벨 욕심 없이 그냥 키 치거나 꾸미는 재미로 하는 사람들은 의미없는 것들이라 안살꺼 뻔하고 


덴 비중을 줄이고 이쁜 한정아바타나 박아놓으면 벌떼같이 몰려들어서 살텐데 여러개도 아니고 한개 만 박아도 사겠네


오앤 없는 사람들은 어쩌라고 특수씨앗 보상 박아 놓은 것도 웃기고 대체 보상으로 다른 게 있다고는 하지만 오앤없는사람들은 손해 보는 거 같은 심리는 어쩔 수 없지요?


희소성에 미쳐있는건 만국 공통 국룰아님?


10만덴 50만덴짜리를 좀 줄여요 100만덴짜리 쿠폰 몇장으로 바꾸면 빈공간 남는구만 차라리 컬러로션이나 svip쿠폰 닉변 박아놓는게 더 개꿀이겠네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운영자라면 유저들 돈빨아먹을 궁리는 오지게많은데 왜 안하는지 모르겠네


모든 사람들의 니즈를 다 맞출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해줄수있잖아요


아 물론 이런거 개선하기전에 게임 오류나 좀 개선하구요 님들이 낳은 자식이 아프다고 울부짖는데 만들어준 부모들은 뭐해요


매번 쓸데없는 먼저 하지 말고 유저들 이랑 소통좀해요 메신저렉은 10년도 더된얘기인데 가지고있는 고질병이고 창모드 해상도는 도데체 시대가 어느때인데 최대가 1280 960이에요 창모드랑 전체화면보면 게임에 블러효과넣은줄알았음 뿌옇게 나와서


그마저도 전체화면이아니라 스케일링 모드로 해서 모니터 양쪽 뚝 잘라버려야 그제서야 원래 색감 돌아오고


기본적인 1920 1080은 지원해줘야될꺼아니에요


오류 수정이나좀 전폭적으로 해주고 다른걸해요 이벤트가 중요한게아닌데


당장 급한불만 끄려고하지말고 고질병부터 고쳐줘야지 톡라에 매번 올라온게 한두개가아닌데


오류 투성이 게임이 대통령지원받아서 e스포츠 선정된게 신기할정도네


유저들 건의 받아서 오류 수정좀 해요 모른체 나몰라라 하지말고 옆동네 메이플 봄봄프로젝트나 좀 참고해봐요


매번 욕먹는 타콘씨나 한비씨 불쌍해죽겟음


님들은 그냥 개발팀에 전달해주는거 말곤 할수있는게 없는거라는거 잘 알고있는데 그나마 톡라보면서 소통할수있는사람이 두분밖에 없는데 어째요


남아있는 애정좀 안 없어지게 좀 해주세요

작성자 명
미라별
레벨
[LV.91 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유하루
HASHTAG[16]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개발자노트] NO.21 신규 콘텐츠 의상 교환소 업데이... 오디션 GM개발자 2022.04.07 - -
공지 [안내] 2022.4.7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201217) 오디션 GM 2021.02.04 - -
43973 마크?????????? 핵은 절대 아니라메? [6] 生卽死死卽生 2022.04.07 0 942
43972 운영자님 [1] 미라별 2022.04.07 0 196
43971 운영자님 [1] 최도영 2022.04.07 0 140
43969 안늘어(이겨 개빡쳐) 처리랑 미션북 고쳐주세요 패키... [4] 미션북고쳐요 2022.04.07 0 137
43968 재설치해도 재부팅 해도 안돼요!! [9] 블레어 2022.04.07 0 209
43966 이건 히든미션 영자님 만들수 있음 ?왜지워요 ? [1] 미션북고쳐요 2022.04.07 0 112
43965 지우지마세요 블록비트 히든 글인데 [1] 미션북고쳐요 2022.04.07 0 119
43962 영자님 안늘어 (이겨 개빡쳐) [4] 미션북고쳐요 2022.04.07 0 108
43957 캐쉬충전 왜 안됩니까 [5] 최고야수 2022.04.07 0 286
43955 게임 스타트 누르면 패치창이 그냥 사라지는데 [2] 블레어 2022.04.07 0 147
43952 어 고쳐졌어요 실행됩니다ㅏㅏㅏㅏ F5 ㄱㄱㄱㄱ [1] 예티 2022.04.07 0 311
43951 퍼퓸 두개 받았는데 없다고 뜬다고!!!!!!!!!!!!!!!!!!... [3] 스플렌 2022.04.07 0 448
43950 뭔 펫이 이렇게 비싸;;;;; 미즈하라키코 2022.04.07 1 324
43948 유저들이 무슨 프로그래머입니까? [3] 규인 2022.04.07 0 528
43947 오홍 씨컬 2022.04.07 0 173

이전 11121314151617181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