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운영자씨 뭐하자는 겁니까?? 작성자 Soldout 등록일 2023-06-08 15:19 추천수 2 조회수 1084 왜 난대 없이 팩 사운드이며 노팅이며~ FX를 잡는다고 하는지 도저히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됩니다!이렇게 할 꺼면 그냥 아 싸리~~저~런거 안~쓰고~ 안~하게 만들어주던가!!!!!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맨날 쓰잘 때기 없는 것 들 팔고 만들고 눈~깔 아프게 만들어 놓고 이제 와서 팩 사운드,노팅,FX 쓰는 사람들 다 영구 제제 하겟다?ㅋ ㅋ ㅋ ㅋ ㅋ 굳이? 유저들이 핵 잡아 달라 잡아 달라 할 때는 하는 둥 마는 둥 하더니?? 왜?이제 와서? 돈 많이 벌어서 이제 이 게임 따위는 필요 없다 이건가요? 한 마디로 진짜 ㄱ ㅐ 열받아!!!!!!ㅋ( 돈 만 잡아 먹고 개선은 안대고 ↓ 쓰잘때기없는 거...) 작성자 명 Soldout 레벨 [LV.140S.마에스트로] 성별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Loading 팸 HappyVirus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57067 왕관의무게 = 초극 [4] 오디존망인생 2026.04.11 0 779 57064 어떻게 핵을 이김? [5] 오디존망인생 2026.04.11 2 821 57061 닉네임 어디갔어요? [2] 정예린 2026.04.11 0 730 57060 DX11에서 기타 모드의 그래픽이 깨져 보입니다. 임휘 2026.04.11 0 358 57057 무슨 연기 학원도 아니고 ㅋㅋㅋㅋ [4] 초극 2026.04.11 16 1392 57056 팅김.. [2] 깜잨 2026.04.11 0 350 57055 ★ 최고서리2 댄스 NCT 127 - Cherry Bomb 최고서리2 2026.04.10 0 135 57054 캐릭터 그래픽 왜이래요 히라사와 2026.04.10 0 585 57052 영자님...... 닉네임이 도대체 어디까지 내려갈건가요... [1] 안오냐 2026.04.10 0 759 57051 임시점검을 해서라도 고쳐줄생각이 없는건가요? [2] 하은 2026.04.10 2 751 57050 운영자님 [5] 못생 2026.04.10 0 764 57046 고쳐주시던 임시점검을 하던가 해요 하은 2026.04.10 2 467 57045 운영자님 [5] 정해인 2026.04.10 2 895 57044 영자님 제발 선물함 전체받기 좀 만들어주세요 [1] 김채원 2026.04.10 0 493 57039 업뎃하고나서 창모드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음.... [1] 오무명 2026.04.10 0 538 글쓰기 1112131415161718192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