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님들 대체 뭐하십니까? 안고쳐주나요 ?

작성자
강라플
등록일
2021-09-29 00:12
추천수
0
조회수
614


패스이벤트 오류 언제 고쳐주나요 ?!


주간퀘 아이템구입 10인데 9회에서 받기버튼 뜨던이 그상태로 멈췃네요 아무것도 안되고요 ㅡㅡ


갱신도 안됩니다 받기도 안되고요 오류좀 어찌좀 해주세요 

작성자 명
강라플
레벨
[LV.55월드스타]
성별
여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강스나
비트홀릭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개발자노트] NO.25 제1회 신규 이벤트모드 업데이트 오디션 GM개발자 2022.09.15 - -
공지 [안내] 다음(Daum) 채널링 카카오 계정 통합 사전 안... 오디션 GM 2022.07.18 - -
공지 [가이드] NO.24 마우스 모드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2.08.11 - -
공지 [가이드] NO.23 커플가든 토템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2.07.29 - -
공지 [안내] 2022.5.26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오디션 GM 2021.02.04 - -
45651 ㅎ ㅏ안되 [3] 안되 2022.09.01 0 282
45650 운영자님ㅎㅎ 헌터스젤리곰 2022.09.01 1 227
45649 운영자님 자꾸 이렇게 서운하게하면 [2] 마시마로 2022.09.01 0 387
45648 -- MCDONALD 2022.09.01 0 139
45646 흐음 ... DeletE 2022.09.01 0 133
45645 진짜 짜증나네 북해 2022.09.01 0 240
45644 접속이 안됩니 [1] 헌터스젤리곰 2022.09.01 0 296
45643 공지라도 띄우던가..뭐합니까... 치냥 2022.09.01 0 159
45642 저 접속해서 고섭인데 저만 접속된거에요????????? [8] 초월강네로 2022.09.01 0 695
45641 걍 이럴거면 시원하게 핵 싹풀고 [2] 쳤다하면소름 2022.09.01 0 504
45640 정말 천박지축 2022.09.01 0 214
45638 언제까졍이러고있으꼬? [1] 커연 2022.09.01 0 336
45637 보상 가든이벤트로 끝내는거 아니지?? [3] 초월뮤즈 2022.09.01 0 450
45636 징하다징해ㅡㅡ 보임 2022.09.01 1 315
45634 쫌쫌 뉴비온나 접속대네 ㅋㅋㅋ 아이디 하나파라 ㅋㅋ... 왜인간아 2022.09.01 0 281

이전 11121314151617181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