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이디 만들때에 사용할 수 잇는 이모티콘

작성자
나나미유우
등록일
2020-10-24 02:03
추천수
0
조회수
590

이 출시 되엇스면 죻겟습니다 져가 블 X자드에 오버워X게임을 아이디로 사용하고 싶은데 오바와취로 하고싶어졋다가 오바와(곰)취라고 적고싶어졋지만 (괄호)가 두글자에 해당하는 것이어서 못적고용 오바와 하고 (곰)대신 곰이모티콘을 적을 수 잇스면 죻겟고 곰이모티콘에 모습은 하릐보랑 비슷하엿스면 하지만 가든에 잇는 곰인형(1X1칸) 악세서리모양도 죻와요^오^ 그리고 져가 오바와(곰)취로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은이유는 맥게시판에 오바와취들과 진정으로 친해지고 싶은사람들은 복식호흡!이라는 글을 남기고 싶어서 입니당 감사합니당 

작성자 명
나나미유우
레벨
[LV.80 엘리트마스터]
성별
남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O형
커플
러키♡러키
심무잠네생괴[1]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3278 드갈라 했드만.. 이헌 2024.12.12 0 294
53276 싸우고 싶냐? 최은아 2024.12.12 0 285
53275 오.....접을 할수없네여 [2] 강메리 2024.12.12 1 456
53274 이래놓고 경험치 두배 10개 ㅎㅎ 아트주민기 2024.12.12 0 316
53273 블랙식스 고발합니다 [1] 핑크솔트 2024.12.12 0 505
53271 오디션운영자 "탄핵이 답이다" [3] 작살봉수핑 2024.12.12 0 558
53270 이따구로 할꺼야 영자 띠야~~~~~~~~~~~~~~~~~~~~~ 입찌 2024.12.12 0 268
53267 이틈에 오디션에 이력서 내봅니다. [6] 라티아스 2024.12.12 3 764
53266 영자야 아직도 안된다 빨리 고처라 오디 하지말라는 ... [1] 히밥 2024.12.12 0 328
53264 아니 영자야........................ 최은아 2024.12.12 0 231
53263 ㅇ ㅏ오 진짜!!!!!!!!!!!!!!!!!!!!!!!!!! [5] 앰블 2024.12.12 0 265
53262 운영자 자냐고 [2] 이요 2024.12.12 0 272
53261 분조장 터지기 10초전 [2] 신신애 2024.12.12 0 331
53259 하아..ㅠㅠㅠㅠㅠ언제 접속 하냥?ㅠㅠ 멜씨 2024.12.12 0 246
53258 아휴 [1] Yun 2024.12.12 0 233

이전 1811821831841851861871881891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