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작성자
이닉은나요
등록일
2023-06-24 12:08
추천수
0
조회수
1575

팩존 이나 핵이라는걸 사용 안하고 오토로만 어뷰징해도 된다는거죠?


오토는 상관 없다는 듯 글들이 많아서요 알아야 대처 할 수 있을 둣 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꼭 비트업 오토만 괜찮은 건지 아니면 안무배틀 오토 자동치기도 괜찮은


건지 잘 알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오토는 괜찮아 그럼 어떤 오토?


1. 비트업 오토


2. 안무배틀 자동치기


3. 가든오토



다 괜찮은 건지 아니면 부분별로 괜찮은건지 뭐 어자피 어뷰징인데 



뭐가 괜찮고 뭐가 아닌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작성자 명
이닉은나요
레벨
[LV.9 초보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3220 이정도면 빵시 2024.12.12 0 239
53219 이벤트고 뭐고 안바라니까 닥처이세리 2024.12.12 0 226
53218 오디 계엄령선포하는 겁니까? [3] 마릴린 2024.12.12 4 352
53217 안희 .....나 접 해볼래 탱글 2024.12.12 0 220
53216 퇴근하고왔더니 이게머야ㅠ.ㅠ 열받게하지마라 빨리서... 삭제 2024.12.12 1 282
53215 선넘는데????? 히또 2024.12.12 0 306
53214 개영 자야 이벤트 한판날라간거 보생해라 ㅅ... 히밥 2024.12.12 0 239
53213 아씨왜안대는구임? 백유우 2024.12.12 0 220
53212 아 먼데 .......................... 최은아 2024.12.12 0 214
53210 접속이 우쨰 안되는거죠 ㅠ 솔비、 2024.12.12 1 243
53208 ㅁㅊ건가? [4] 유하진 2024.12.12 1 283
53207 이러면 안되요~~~ 유난희 2024.12.12 0 249
53206 점검을 이따구로 한거냐고!!!!!!!!!!!!!!!!!!!!!!!!!!... [2] 이요 2024.12.12 1 293
53205 그 정말 바쁜거 알겠고 이해하겠고 그런데 [1] 프렐류드 2024.12.12 0 338
53204 접속이 안됌~!!!!!!!접속!접속!접속! 안들어가짐. 야이 2024.12.12 0 219

이전 1911921931941951961971981992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