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 하나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뭘그리놀라나
등록일
2022-06-18 09:48
추천수
2
조회수
1325

안녕하세요

건의 하나 해볼까 해서 글 남깁니다

게임내 방 개설할 때 모드별로 선택 후 방을 개설하게 되잖아요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레벨 제한 입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방을 개설할 때 레벨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 (예를 들어 안배 모드 / 레벨 30~50까지 선택- 방 개설)

해당되는 레벨만 입장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렙이 낮기는 하지만 본캐릭이라 가끔 다른 유저분들이 오해를 하시고 부캐릭으로 착각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매번 자리 달라는 요구와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 다행이죠) 강퇴 당하기 일쑤고 이렇게 레벨이 낮아도 본캐릭인 사람이

있는가 반면 분명 본캐 따로 부캐 따로 노는 분들도 상당수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분들과 같은 취급 당하는 것도 서럽고 차라리 방 입장할 때

레벨 제한을 둔 방이면 골라 들어갈 수 있고 반대로 그분들은 고정렙 또는 부캐릭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낮은 레벨의 사람들도 알아서 가려주니

서로한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명
뭘그리놀라나
레벨
[LV.7초보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7009 어차피 윈도우7 모두 안되는거 아님? 오달수 2026.04.09 14 670
57007 이제 윈7로는 오디션 안되는거죠? [2] 까불이 2026.04.09 1 899
57005 윈도우7 패치 적용방법 오달수 2026.04.09 0 815
57001 아진짜 장난하나ㅡㅡ [1] 이영지 2026.04.09 3 586
57000 와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한지 한달째 비저너리 2026.04.09 0 464
56999 운영자 생각은 있냐 상위업뎃을 누가 할줄몰라서 안하... [1] 차원 2026.04.09 4 588
56997 밥벌이 잡도리 2026.04.09 8 424
56996 먼짓을 해도 윈7은 안됨 걍 10하세여 [3] 차원 2026.04.09 0 1022
56995 본계정 탈퇴 눌렀습니다 윈7오창인생 2026.04.09 2 640
56994 윈7... 개우울함ㅠ [1] 평화 2026.04.09 1 684
56993 짜증난다 진짜 꿈틀 2026.04.09 1 307
56991 이렇게 접는구나.... 최상은 2026.04.09 0 442
56989 윈7 한지 2026.04.09 2 521
56988 ㅇ ㅏ쫌........... 피그 2026.04.09 0 450
56987 운영자님..ㅠㅠ [2] 딱힝 2026.04.09 1 585

이전 11121314151617181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