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근데 핵이라고 하는게 증명이되나요? ㅎㅎ왜해명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ForYou
등록일
2024-02-03 16:01
추천수
15
조회수
1382

정말 궁금해서 쓰는말인데요 

팸배틀하다 상대방이 막말로 30연팩을 쳤네요

어?핵같은데? 님핵아닌거 증명하세요 로그인부터 컴퓨터 다켜서

처음부터차근차근 증명하세요 하는데 그걸왜해야하죠..?


핵이라고 시비를걸고 핵이라고 말을 하고다닐거면

리플레이저장해서 오디션 회사를 찾아가던 프레임단위로끊어서

같은팩자리를치는지 몇미리를 벗어나고잇다던지라는 조그만한

증거라도들고와서 뭐라고하고 해명하라고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팸배에서 너핵같은데 증명못해?그럼너핵이네 ㅋ하면서 조리돌림하면 끝인가 싶어서요 그럼 그사람은 뭔죄라고 그런 조리돌림+시간낭비해가면서 그걸 왜해명해야하며 이게해명이안된다 다시해라하면

뭐 타블로에요???ㅋㅋㅋㅋ 이걸왜증명해야대요?


욕을할거면 그에맞는 증거를가져와서 타당하게욕을해야지

너가해명못하면 넌핵이다 그해명이 내가 인정해야할수잇어야한다.

뭔 대체저게 무슨 발상인지 모르겠어서요 


오디션 운영자가 핵이랍시고 정지떄린사람들 핵아니여서 죄송하다고하고 다풀어준적 있었죠? 요앞전에 지금 운영자도 못믿을상황에

차라리그렇게 욕을하고싶으시면 주소라도알려달라하고 

그집에 찾아가는 열정이라도 보이세요 물론 그걸 승낙 안한다고해서

핵이라고 하는것도 웃깁니다.


이건애초에 성립할수없는거에요 그냥 의심가면 그팸이랑 안하면그만이고 그걸욕할 권리도없고요 그걸해명안한다고해서 핵이되는것도 아니고요 증명한다고해서 뭐 타블로마냥 증명한다고해도 아니라고믿는사람들은 아니라고믿어요 저게증거냐면서 ㅋㅋㅋ


사람헐뜯고 조리돌림하고 욕할거면 먼저 뭐라고할사람이 타당한 증거를가지고 욕하는게 맞다고봅니다 그증거가없으면 그냥 혼자의심만 하면되는거아닌가 의심한다고해서 아무도뭐라안하죠 근데 공개처형할거면 처형할사람이 증거들고오는게 맞는게 아닌가싶네요

작성자 명
ForYou
레벨
[LV.4 몸치]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5월 16일 정기 점검 연장 보상 안내 오디션 GM 2024.05.16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4.05.07 - -
공지 [안내] 2023.12.28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안내] 의상컬렉션 레벨별 포인트 및 보상 이미지 안... 오디션 GM 2023.10.19 - -
공지 [가이드] NO.30 씨앗 합성 시스템 추가 오디션 GM타콘 2023.06.2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40104) 오디션 GM 2021.02.04 - -
51102 러브파티 진행이 안되요 1:1문의넣어낫어요 르훈 2024.03.15 0 191
51100 교촌아 강탈 안당했다매 ㅠㅠ? [2] 작살지호 2024.03.15 0 988
51099 영자님 (__) [3] 먕먕이 2024.03.15 1 620
51098 커플랭킹이랑 커플정보 다름 확인좀 부탁 [1] 우에엥 2024.03.14 0 631
51096 맨날 레벨올리고 뭐 인간적으로 현실적인 수치인가 ㅋ... Sexy 2024.03.14 3 608
51095 머야 내글 왜 삭제됐냐 ㅋㅋㅋㅋ [1] 핫싸 2024.03.14 0 570
51094 운영자님 J4MIE 2024.03.14 0 376
51093 운영자님 이건ㅋㅋ HUNTER 2024.03.14 2 483
51091 하포 갯수 머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깐죽 2024.03.14 3 584
51090 반지 산거 환불안되나여 한정판 아니면 . 빳빳 2024.03.14 0 631
510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정 2024.03.14 0 417
51087 대단하십니다 ㅋ 빳빳 2024.03.14 1 618
51086 4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색 2024.03.14 1 655
51085 러브파티 [2] 키스 2024.03.14 0 583
51084 하포 확장하기전에 주기적 이벤트도 안하면서 뭐함? [2] 미라별 2024.03.13 8 1097

이전 11121314151617181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