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C방 유저 겜다 접으란 소리 같네요?

작성자
제길슨4
등록일
2021-08-08 05:30
추천수
5
조회수
1408

집근처 게임방 해봐야 꼴랑 1곳 다른곳은 제일 가까운데가 30분이상 차타고 나가야 갈수 있는덴데.....??


집근처 게임방 돼는데에서 피카또는 업주가 퇴근하면 알바도 없을뿐더러 요즘 PC방 거의(코로나때문에)  태반이 ㅋㅋㅋ자동무인 시스템인데....

무슨 수로 관리자 모드를 들어 가서 제 설정을 하라는건지??


이케릭은 부케릭입니다 ( 레벨에서 이미 티다 나지만)


본케릭 두케릭에 여태 PC방에서만 게임을 했고 여기에 투자한 (템값이며 가든 기타등등 쓴돈이 얼마 인데) ㅜㅜ 피방에서 할줄 아는 게임 해봐야 이거랑 고스돕이 다인데??


이제 겜접어야 하나 싶을정도 .....


( 이건뭐 반강재로 접게 돼게 생기다 보니  피방비는 둘째 치고 여기에 들인돈까지 아까워 지려고 합니다 )

제발좀 해결봐 달라고요 ㅡㅡ^



작성자 명
제길슨4
레벨
[LV.1몸치]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6983 [윈도우7] 프로시저 시작지점 *을(를) DLL KERNEL32.d... [7] ♥제이 2026.04.09 5 1543
56982 영자님.. 유은솔 2026.04.09 0 311
56981 게임이 업데이트하며 뭔가 발전되고 생기는데 이승사자 2026.04.09 0 392
56980 영자님 시즌랭킹 질문이요!!!! [2] 영심 2026.04.09 0 444
56979 운영자님 [17] 헌터 2026.04.09 5 1398
56977 다음 홈페이지 점검중 풀어라ㅡ ㅡ+ [1] 갑니다 2026.04.09 3 377
56974 윈10 창모드는 실행안되고,풀모드는 실행되는데 창모... [1] XxXx 2026.04.09 0 686
56968 종선아 억울하지만 약속지키러 왔다. [5] 부캐로머하냐 2026.04.08 4 905
56961 ㅋㅋ안그래도 보기싫었는데 Pang 2026.04.08 11 556
56955 이와중에 죄송한대요 [1] ㅅ바견 2026.04.08 0 740
56953 핵쟁이가 저리 당당할까싶다 [1] 양심의1그렛 2026.04.08 10 1912
56938 나무야 광익이 시키지말고 [10] 햭무새 2026.04.08 1 2218
56935 운영자님 [1] 이승사자 2026.04.07 2 718
56930 나무야 인증안하냐? [9] 햭무새 2026.04.07 0 1785
569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타미진스 2026.04.07 19 1973

이전 21222324252627282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