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PC방 유저 겜다 접으란 소리 같네요?

작성자
제길슨4
등록일
2021-08-08 05:30
추천수
5
조회수
1408

집근처 게임방 해봐야 꼴랑 1곳 다른곳은 제일 가까운데가 30분이상 차타고 나가야 갈수 있는덴데.....??


집근처 게임방 돼는데에서 피카또는 업주가 퇴근하면 알바도 없을뿐더러 요즘 PC방 거의(코로나때문에)  태반이 ㅋㅋㅋ자동무인 시스템인데....

무슨 수로 관리자 모드를 들어 가서 제 설정을 하라는건지??


이케릭은 부케릭입니다 ( 레벨에서 이미 티다 나지만)


본케릭 두케릭에 여태 PC방에서만 게임을 했고 여기에 투자한 (템값이며 가든 기타등등 쓴돈이 얼마 인데) ㅜㅜ 피방에서 할줄 아는 게임 해봐야 이거랑 고스돕이 다인데??


이제 겜접어야 하나 싶을정도 .....


( 이건뭐 반강재로 접게 돼게 생기다 보니  피방비는 둘째 치고 여기에 들인돈까지 아까워 지려고 합니다 )

제발좀 해결봐 달라고요 ㅡㅡ^



작성자 명
제길슨4
레벨
[LV.1몸치]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6875 IS려하였으나님 답변드립니다 [17] eSports 2026.04.01 6 1899
56872 백날 떠들어봐야 [2] 짜치네 2026.04.01 0 713
56871 " 내로남불 " [2] 멍멍갱 2026.04.01 8 903
56870 이승철님 부탁드립니다. [9] IS려하였으나 2026.04.01 18 1901
56869 가.든.이.벤.좀해.주세요. 정예린 2026.04.01 1 377
56868 나도 핵의심 받고싶다 [2] Xenix 2026.04.01 1 855
56866 개환장 콜라보레이션 ~ [2] 짜치네 2026.04.01 1 682
56863 "리플레이 저장X =핵" 은 아닙니다 Grand남학생 2026.04.01 14 797
56861 리플레이 저장X? (핵이라고 단정짓지 마세요 )인식을 ... [15] eSports 2026.03.31 14 1920
56857 랭킹 메뉴의 캐릭터 디스플레이 [4] Ken 2026.03.30 0 1006
56855 ★ 최고서리2 댄스 Only One - BoA 최고서리2 2026.03.28 0 135
56853 핵유저 퇴치중! [1] 나비천사 2026.03.28 5 719
56851 핵 잡았어요^^ [22] 쌀쌀이 2026.03.27 37 2992
56850 T3 엔터 & 한빛소프트 임직원들!!! 이루빈 2026.03.27 1 284
56849 제가 오디션 게임에서 이루빈 2026.03.27 0 493

이전 21222324252627282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