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작성자
이닉은나요
등록일
2023-06-24 12:08
추천수
0
조회수
1575

팩존 이나 핵이라는걸 사용 안하고 오토로만 어뷰징해도 된다는거죠?


오토는 상관 없다는 듯 글들이 많아서요 알아야 대처 할 수 있을 둣 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꼭 비트업 오토만 괜찮은 건지 아니면 안무배틀 오토 자동치기도 괜찮은


건지 잘 알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오토는 괜찮아 그럼 어떤 오토?


1. 비트업 오토


2. 안무배틀 자동치기


3. 가든오토



다 괜찮은 건지 아니면 부분별로 괜찮은건지 뭐 어자피 어뷰징인데 



뭐가 괜찮고 뭐가 아닌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작성자 명
이닉은나요
레벨
[LV.9 초보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1435 오늘 고객센터 쉬나요? 아이피제한 풀어주세요ㅜㅜ [2] Lio 2024.05.06 0 764
51434 1234 현은 2024.05.06 0 465
51432 아이피 제안? [3] 너제 2024.05.05 0 1173
51431 어린이날 덕담2 지나의민영이 2024.05.05 0 405
51430 ★ 최고서리2 댄스 NCT 127 - Lemonade (Live) 최고서리2 2024.05.05 0 375
51429 운영자님 리플레이 정세미 2024.05.05 8 755
51428 g한국과 중국이 지나의민영이 2024.05.05 0 458
51426 절친구합니다. 영양 2024.05.04 0 600
51425 ★ 최고서리2 댄스 LE SSERAFIM - Smart 파워댄스 최고서리2 2024.05.04 0 385
51424 ★ 최고서리2 댄스 NCT 127 - Elevator (127F) 최고서리2 2024.05.04 0 386
51422 ★ 최고서리2 랩 NCT DREAM - Candy (RAP) 최고서리2 2024.05.03 0 365
51421 ★ 최고서리2 댄스 NCT 127 - TOUCH 최고서리2 2024.05.03 0 384
51420 m6980x 마우스 쓰시는분? 닉네임머하지 2024.05.03 0 543
51419 귀염 [1] 지나의민영이 2024.05.03 0 694
51418 d애들아 심심해서 사진올림 지나의민영2 2024.05.03 0 847

이전 2612622632642652662672682692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