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광판

작성자
쩐다
등록일
2025-12-05 10:55
추천수
8
조회수
1529

뜻도 없고 그냥 막 씨부리는 전광 보면서 뇌가 없나? 쌘척하면 어우 무셔 이럴줄 아나? 

왜그러는거지 ㅋㅋ 까불지마라 이거야?미안하지만 하나도 안쫄린디 어쩌지

그리구 팸순위보니까 유명인순위 티비엔한테  쨉도 안되더만 왜그리 까불어

그냥 찌그러져있어 전광더럽히지말고 

암튼 요즘오디하는인간들 나이들어가면서 쌘척 오지고  없는 자존심 끌어올려서 

보기가 참 안타깝다

그런다고 대단해보이지 않아 



작성자 명
쩐다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6806 겁나 튕기네 진짜.. [1] 권슈가 2026.03.19 0 175
56805 이정도면 [2] 이현란 2026.03.19 0 231
56804 고섭 인맥섭이 문제가 아니고 팅기자나! 유하나 2026.03.19 0 163
56803 아 좀 [1] 히키킹 2026.03.19 0 193
56802 전화하기전에 빨리 ~~ [3] 빳빳 2026.03.19 1 308
56800 에겐남 에겐녀 철지난 타이틀 팔아보겠다고 빵가루 2026.03.19 2 440
56799 왜 자꾸 팅겨요?? [2] 도하율 2026.03.19 0 153
56798 배고프다 우유줘 ㅋㅋㅋㅋㅋㅋ [2] 빳빳 2026.03.19 0 226
56797 4시간30분동안 대체 뭘한거죠??? 시꾸 2026.03.19 0 119
56795 대체 뭐죠~~??? 엘리연 2026.03.19 0 87
56794 매너있게 애기할떄 똑바로해놔라 빳빳 2026.03.19 0 146
56792 [1] 빵가루 2026.03.19 0 268
56790 타이틀도 딱2개 ㅋㅋㅋㅋㅋㅋ 이이라 2026.03.19 0 246
56789 왜?2 박금례 2026.03.19 0 88
56788 아 운영자님 [1] 이현란 2026.03.19 0 127

이전 21222324252627282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