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님 왜 핵관련된 글 다 삭제하시나요?

작성자
이세
등록일
2021-05-04 12:56
추천수
0
조회수
571
운영진님들 매번 고생하시는건 잘 알겠어요. 근데 5시에 퇴근한 사이에 핵 관련해서 이슈가 컸는데요. 이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ㅋㅋ 운영정책 위반 되는것은 잘 알겠는데요. 글삭제만 할것이 아니라 말을 해주셔야죠^^ 핵사용자는 1:1 문의로 제보해달라고 했는데 제보하면 처리는 해주시나요? 맨날 확인만 해본다고 하는게 끝이잖아요. 님들 퇴근시간에는 모니터링 안하고 주말하고 연휴는 쉬는날이라고도 안하잖아요. 그동안 건의사항 내놓았던것들은 어떤게 기각됬는지도 알려주세요. 점검 5~6시간은 하면서 핵명단 올려줄 시간은 없나요? 네?? 매크로답변 말고 뭔말이라도 해보세여ㅡㅡ
작성자 명
이세
레벨
[LV.68로얄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윈도우7 보안 설정 안내 오디션 GM 2021.08.06 - -
공지 [안내] 윈도우10 보안 설정 안내(8/5) 오디션 GM 2021.08.05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201217) 오디션 GM 2021.02.04 - -
공지 [안내] 2019.5.23 신규 패쳐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19.05.23 - -
41248 접속이 안됩니다 ㅜㅜ 순원 2021.08.26 0 160
41246 제13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광주지역대표... 광주이스포츠 2021.08.26 0 143
41243 닥키즐잼도희 < 피해자 코스프레중(증거사진첨부)... [28] 독종예승 2021.08.26 11 2075
41241 무통장입금 [1] 머절이 2021.08.26 0 357
41240 한번이라도 누구한테든 계정 알려준적있다? [21] 닥키즐잼도희 2021.08.25 8 2165
41235 비트업만 왜 팅기나요? [1] 주음 2021.08.24 0 429
41234 지금 2~3주째 첼대 막판 팅김현상 [4] Eve 2021.08.24 0 698
41233 접속 되는 사람 손? [1] 추진 2021.08.24 0 601
41232 ㅠㅠ영자님 [1] ADER 2021.08.24 0 401
41231 노 잼 스타킹망사걸 2021.08.24 1 206
41229 영조r늼(SO BAD)ㄴH글오H즤워 ¿ [6] 게임한판하루 2021.08.24 3 419
41228 패키지 질문요! 급해요 급해! GM님도 함께보세요~ [2] 무조건직진 2021.08.24 0 694
41226 컴잘알님들 ㅜ견적좀봐주세옹 [14] 오즈 2021.08.23 0 1384
41224 게임 실행이 안됩니다 ㅠㅠ [3] 실수로친추함 2021.08.22 0 793
41222 너무심한거아녀요? 마씨 2021.08.22 0 658

이전 21222324252627282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