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나홀로 주사위"에서 출발은 꽝 아닌가요?

작성자
떡디
등록일
2024-12-06 15:13
추천수
0
조회수
472

추후에 비슷한 이벤트에서는 기본적인 아이템이라도 하나 주면서 출발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주사위를 한 번 돌려야 보상을 얻는 것 보다도 처음 메뉴 입장 시에

시작에서 기본적인 아이템 보상을 얻고,

다음에 시작에 걸리면 같은 아이템을 얻으면 '꽝'이란 느낌은 안 들 것 같습니다.

작성자 명
떡디
레벨
[LV.31 메인댄서]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
♡같은[10]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6804 고섭 인맥섭이 문제가 아니고 팅기자나! 유하나 2026.03.19 0 163
56803 아 좀 [1] 히키킹 2026.03.19 0 193
56802 전화하기전에 빨리 ~~ [3] 빳빳 2026.03.19 1 308
56800 에겐남 에겐녀 철지난 타이틀 팔아보겠다고 빵가루 2026.03.19 2 439
56799 왜 자꾸 팅겨요?? [2] 도하율 2026.03.19 0 153
56798 배고프다 우유줘 ㅋㅋㅋㅋㅋㅋ [2] 빳빳 2026.03.19 0 226
56797 4시간30분동안 대체 뭘한거죠??? 시꾸 2026.03.19 0 119
56795 대체 뭐죠~~??? 엘리연 2026.03.19 0 87
56794 매너있게 애기할떄 똑바로해놔라 빳빳 2026.03.19 0 146
56792 [1] 빵가루 2026.03.19 0 268
56790 타이틀도 딱2개 ㅋㅋㅋㅋㅋㅋ 이이라 2026.03.19 0 245
56789 왜?2 박금례 2026.03.19 0 88
56788 아 운영자님 [1] 이현란 2026.03.19 0 126
56785 운영자들 똑디봐라 [1] 음량 2026.03.19 0 214
56784 대체 점검떄 머하는건지.. [1] 빳빳 2026.03.19 0 206

이전 21222324252627282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