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작성자
이닉은나요
등록일
2023-06-24 12:08
추천수
0
조회수
1575

팩존 이나 핵이라는걸 사용 안하고 오토로만 어뷰징해도 된다는거죠?


오토는 상관 없다는 듯 글들이 많아서요 알아야 대처 할 수 있을 둣 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꼭 비트업 오토만 괜찮은 건지 아니면 안무배틀 오토 자동치기도 괜찮은


건지 잘 알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오토는 괜찮아 그럼 어떤 오토?


1. 비트업 오토


2. 안무배틀 자동치기


3. 가든오토



다 괜찮은 건지 아니면 부분별로 괜찮은건지 뭐 어자피 어뷰징인데 



뭐가 괜찮고 뭐가 아닌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작성자 명
이닉은나요
레벨
[LV.9 초보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1248 팸포 서버 [2] 허소망 2024.04.05 0 762
51247 패치창 안뜨면은 [1] 고인물 2024.04.05 5 541
51246 뭔또 이상한 업데이트 했길래 트루실 2024.04.05 0 443
51245 점검때 또 먼짓을 했길래.............................. [1] 판잣집막내딸 2024.04.04 0 687
51244 님들 얼굴색 어떻게 바꿔요? [2] yeon 2024.04.04 0 771
51243 스토브오디션 설치를 새로해야되요? [1] 크림대빵 2024.04.04 0 760
51242 아이피제한 걸리면 어떻게 해야해용?? [2] 피카츄 2024.04.04 0 848
51241 이거 해상도.. [3] 조다니 2024.04.04 0 935
51240 패치창이 안떠요 도와주세요 [2] ISAAC 2024.04.04 0 700
51238 최근 몇 주 전부터 패치창 짜증나는데 안고쳐? 구면 2024.04.04 5 461
51237 일대일문의 넣어봤자야 일안해운영자 [3] 겜하는올챙이 2024.04.04 3 567
51236 진짜 일안하나봐 운영자 겜하는올챙이 2024.04.04 2 439
51235 패치실행에 실패 했습니다. [3] 영환 2024.04.04 0 673
51230 4월5일 식목일인데 가든이벤왜안해요? [1] 하연서 2024.04.03 4 805
51229 그니까 토크라운지내용은 [1] 감붕어 2024.04.03 0 908

이전 2712722732742752762772782792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