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샵만 들어가면 렉이 너무 심해요

작성자
재엽
등록일
2020-04-30 01:13
추천수
1
조회수
404

재접해서 서버들어갈려니까 안눌리고

샵 추천누르면 아예 보라색화면만 뜨고

내 아이템누르면 이용자 많다면서 안되고

그래서 방파서 옷 갈아입으려니까 옷이 다 없어졌고

구매하지않은 아이템은 입을수 없다는 창이 뜹니다

그리고 방금 맥가든으로 옷 만들어서 받았는데 세트에 안뜨는데 지금도 시간 지나고 있을거아닙니까?

빨리 복구 해주십시오 제 옷 기간 지나가고있어요​ 

작성자 명
재엽
레벨
[LV.54 월드스타]
성별
남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B형
커플
재란
어뷰[15]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1199 찬누리 《《《 보추 효엘 2024.03.29 3 1175
51198 이젠 글지우는거 모자라 닉을 차단하넼ㅋㅋ 겜하는올챙이 2024.03.29 13 976
51195 응답없음 [3] HOO 2024.03.29 0 905
51193 멤버십 오류입니다 [2] 트러블 2024.03.28 2 698
51192 영자님 맴버십 등급 오류인가봐여 [2] 영심 2024.03.28 1 695
51188 영자님 [8] 타미진스 2024.03.28 0 1191
51187 api-ms-win-crt-runtime-l1-1-0.dll이(가) 없어 프로... [3] 유야 2024.03.28 1 750
51186 갑자기?안되네 [2] 하모 2024.03.28 0 601
51185 api-ms-win-crt-runtime-l1-1-0.dll [11] 타미진스 2024.03.28 2 1227
51184 아니...당체 - -; [4] 조다니 2024.03.28 0 1429
51183 억까하네 [1] 대한항공 2024.03.28 8 1127
51182 고래밥인지 뭔지 Guitar 2024.03.27 4 1351
51181 검귀야 [1] 화희 2024.03.27 0 948
51179 영자님 하포갯수제한 스페셜반지 [1] 파란색 2024.03.27 0 1198
51178 리플레이 고치시는김에 이것도 고쳐주세요 [1] 헤이즐 2024.03.27 1 999

이전 2712722732742752762772782792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