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대회시간 뭐에요? 왜 또 고수대회 11시3분에 시작이죠?

작성자
Super세균맨
등록일
2020-01-10 23:08
추천수
3
조회수
1313

어제는 대회시간 변경됬다고 11시 15분에 시작하더니


왜갑자기 오늘은 11시3분 스타트에요?


3분에하겠다는거에요 15분에하겠다는거에요 하나만해주던가


그거 기다린사람들 백명까진아니여도 몇십명은될텐데


뭘로 보상해주실꺼?;.. 온라인서버 운영이 이런식인데


올해 오프라인 대회운영도 기대가 됩니다 ㅋㅋ


대회시간 오류나 잡고 변경을 하던ㄱ ㅏ.... 아니면 그대로 냅두던가 .....


뭐 하나 똑바로 해주는게없네 이놈의 게임은 돈을 한국서버에서 못벌어서그런가


매번 유저대우가 이런식이넹ㅋ



작성자 명
Super세균맨
레벨
[LV.70 로얄마스터]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0971 영자님!!!!!!!!!! 시즌 종료 오류 인가요???? [1] 레주 2024.02.15 1 917
50970 뭐지 한 4 번 팅긴것 같네 씨x [1] 도민준 2024.02.14 0 763
50969 대기실에만 나가면 계속뜨네요 [1] 메드 2024.02.14 0 843
50968 스카치< 읽어보고 오디션유저분들께 죄송합니다 [1] 클린어벤져스 2024.02.14 0 1513
50967 게임 리플에 판정표시 관련 궁금해서.. [4] 라뜰리에 2024.02.14 0 1161
50966 암머 스캣맨 TEDDY 2024.02.14 0 632
50965 안녕 친구들 툼디 때문에 아직도 시끄럽네? [2] 스카치 2024.02.14 17 1519
50964 오디션은 [1] 난쟁이혼난다 2024.02.14 2 1062
50963 [7] 김민겸 2024.02.13 4 1434
50962 운영자ㅗㅏ니임 [4] 예마유시 2024.02.13 3 991
50960 하.. 답답하다!!! [2] ΝО 2024.02.13 3 1047
50958 핵 전쟁 아직 안끝났네 zzzzzzzzzzz 2024.02.13 3 1027
50957 운영자님 [3] 기모링 2024.02.13 15 1107
50955 싸우지마세요 [20] 클린어벤져스 2024.02.13 1 1705
50954 인정 못하게찌 모 그르겄지 [2] 허윤진 2024.02.13 14 1116

이전 2812822832842852862872882892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