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풀모드 화질 개선 좀

작성자
주우찬
등록일
2020-06-20 18:15
추천수
2
조회수
370

창모드 유전데 게임하려고 가끔 풀모드 돌릴 때마다 화질 꾸져서 겜 못하겠어요...

오디션 화질 자체가 씹저사양 2D인 건 알고 있었는데 이건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운영자님들도 간간히 게임 들어가서 즐기시는 걸로 아는데...

화질 개선 좀 팍팍 해주셨음 좋겠네요

옷이든 팩이든 다 게임 즐기려고 하는 건데 화질 구려서 룩딸도 못할 판임

많은 걸 바라는 게 아니니까 제발 남캐 다리 원상복구도 해주시고

화질만 좀 선명하게 맞춰주셨으면 좋겠네요

PS:풀스크린 들어가니까 무슨 nhd처럼 화질도 꾸지고 어둡게 나오던데...


작성자 명
주우찬
레벨
[LV.82 그랜드마스터]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권도희
마이크스웨거[28]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0648 운영자님 새해를 맞이하여 .... 루미 안나와요? [2] 알콩 2024.01.10 1 1071
50646 비키니 구템 상의 " 핑크 섬머비키니 " 있으신분 찾아... [2] 작살치비문 2024.01.10 0 1423
50642 패스 퀘스트 홈페이지 어떻게 깨는거임? [1] #카페 2024.01.09 0 943
50641 팀배파 초기화했는데요 [2] 허새 2024.01.09 0 925
50639 ^_____^건의 사항 있어요! [2] 우물쭈물 2024.01.09 0 1008
50638 이제 질리는.. [1] 대한항공 2024.01.09 2 1048
50636 영자님 폼폼상자요 [1] 영심 2024.01.09 0 1131
50635 오디션이 나 자신이며 내가 곧 오디션 그 자체다 최고서리2 2024.01.08 2 838
50634 영자는 선택적 답글 반성좀 합시다 [4] 박치 2024.01.08 3 1280
50633 무제한 캐쉬템옷들 컬렉션에 올리면 사라지나요? [1] S극→순금 2024.01.08 0 1764
50632 루미 생명수.. [2] 에어 2024.01.08 1 1834
50630 추천의상 문의 [2] 우무 2024.01.07 0 912
50628 운영자님 정상적으로 팸포올린 팸마분들 허탈감 주지 ... [1] 차원 2024.01.07 21 1498
50627 기타콘 구하는데 있으신분 있을까요 [1] 강네로 2024.01.06 0 1033
50626 ★ 최고서리2 댄스 NCT 127 - Superhuman (청바지 버... [1] 최고서리2 2024.01.06 1 675

이전 2912922932942952962972982993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