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PC방 유저 겜다 접으란 소리 같네요? 작성자 제길슨4 등록일 2021-08-08 05:30 추천수 5 조회수 1408 집근처 게임방 해봐야 꼴랑 1곳 다른곳은 제일 가까운데가 30분이상 차타고 나가야 갈수 있는덴데.....??집근처 게임방 돼는데에서 피카또는 업주가 퇴근하면 알바도 없을뿐더러 요즘 PC방 거의(코로나때문에) 태반이 ㅋㅋㅋ자동무인 시스템인데....무슨 수로 관리자 모드를 들어 가서 제 설정을 하라는건지?? 이케릭은 부케릭입니다 ( 레벨에서 이미 티다 나지만)본케릭 두케릭에 여태 PC방에서만 게임을 했고 여기에 투자한 (템값이며 가든 기타등등 쓴돈이 얼마 인데) ㅜㅜ 피방에서 할줄 아는 게임 해봐야 이거랑 고스돕이 다인데??이제 겜접어야 하나 싶을정도 .....( 이건뭐 반강재로 접게 돼게 생기다 보니 피방비는 둘째 치고 여기에 들인돈까지 아까워 지려고 합니다 )제발좀 해결봐 달라고요 ㅡㅡ^ 작성자 명 제길슨4 레벨 [LV.1몸치]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57421 진자 해도해도 너무하네 [2] 이빈우 2026.06.11 0 605 57420 성의 진짜 없네 [1] 하신 2026.06.11 5 805 57419 뭔 렉? [1] 동수니 2026.06.11 0 387 57418 커플 이벤트 [2] □ㅣ□ㅣ 2026.06.11 1 568 57417 영자님 [2] 헌터 2026.06.11 13 393 57416 패치창 자동실행안꺼짐요 [2] ANY 2026.06.11 0 247 57415 영자님 이벤트 프렌즈 [2] 천둥 2026.06.11 10 307 57414 언제 까지 팅기나 보자 ! 이빈우 2026.06.11 0 127 57412 제발 패치전으로 돌려주세요. [2] Wow 2026.06.10 3 682 57411 이봐요 영자씨 하신 2026.06.10 3 442 57409 모션 잠금 기능 패치 해주세요 [3] 병앓이콩 2026.06.10 1 525 57406 홈피먹통 [4] 본본리본 2026.06.09 1 490 57405 운영자님 겜껐을때 클릭먹통좀 어떻게 좀 해봐요 [17] 이솝우화 2026.06.09 9 877 57404 내앨범 [1] Luceinaltis 2026.06.09 0 362 57403 타콘인지 팝콘인지 운영자 보시오 [3] Wow 2026.06.09 4 551 글쓰기 1234567891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