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꽃그리고너씨~

작성자
션샤오팅
등록일
2021-10-13 06:17
추천수
9
조회수
1825


사과하면 끝날일을 왜 짜증나게 질질끌고가요  

그러게 왜 아무 이유없이 킥해요? 마지막까지 그득그득 이기겠다고 수타x방에서 수타치고 일등쳐먹고

하여간 못돼쳐먹어가지고 

저 조온나 할짓없는애라 님 사과 받을때까지 할꺼거든요? ㅋㅋ이짓해도 잃을거없음 그리고 ㅋㅋ

제가 오디를 잘 안해서 망정이지 

님? 만약에 온해서 자유3 4에서 키친다? 전광계속쏠거임^^ 

대기실에 있잖아? 대기실에서 계속 채팅잡을거임

사과할때까지 맥게든 토크라운지든 올릴거니까 사과하세요 ㅇㅂㅇ

씨이ㅋㅋ사과하면 알겠다하고 끝낼건데 욕나오게 왜 이러세요 진짜 ㅠㅠ인내심 테스트하는것도 아니고

쪽지든 친추든 보내세요!!!^^ 


바다님이 아니라 오앤분 꽃그리고너 라는분이 한거라길래 수정했습니다~ 

깔끔하게 끝내죠 구질구질하게 끌지말고

숟가락 다 떠먹여줬는데도 자존심 지키겠다고 욕하시지마시고

가뜩이나 이미 님이 잘못된 선택으로 욕하셔서 기분 개더러운데

걍 형식상 사과라도 하세요 글내리게하고싶으면

아니면 오생계속 귀찮아지시던가 계속 글올릴거임 .


모르는분들을 위해 상황요약.


1. 아무나 수타x 방에 별너의바다 라는분이 방장을 잡고 있었음. 

2. 레디 잘맞는지 모니터링중이였음.

  근데 갑자기 꼴등하던 별너의바다님이 수타로 1등먹음 (수타금지라며...?)

3. 그리고 대기실창으로 바뀜 레디잘맞길래 뭐지 이분은 왜 수타로 일등을 먹었지 라는 생각을 하는 와중에 나를 킥함.

(그방에 다른분들은 킥안함)

4. 나는 무슨일인가 싶어서 귓을 하려는데 오프라인함 아예 컴끔. 답답해서 쪽지보내려니까 쪽지 타인거부.

5. 그래서 친추걸고 토크라운지에 아무언급없이 올림. 

6. 친추 거절. 이후 맥게에 올림 반응없음. 그래서 토크라운지에 다시 글쓴후에 다시 친추검.

7. 글쓴 이후 쪽지가와서 무슨일이냐길래 상황 설명함. 

이후에 글을 지우고 대화를 해보려니까 그사이에 꽃그리고너가 댓글을 보다시피 욕을 적고감

8. 알고보니 별너의바다님의 계정을 오앤인 꽃그리고너가 사용한거였음. 

(서로 다른방에서 오토돌아가고 있는거 확인했지만 ..보통 한명이 돌리면 같이 돌리지않나... 뭐 확실치않지만 뭐 본인들의 주장이 이러니깐 믿고 넘어가는게 맞다고 봄. ) 

9. 그러면서 델x방에 내가 델키고 일등먹길래 킥쳤다 라는데.. 델을 켰다는 말은 어디에도 한적이 없음. 

    그니까 본인이 그날 날 킥한걸 기억하는거임.  근데 어느 누가 델x인방에서 1등하는 얌체짓 해놓고 킥당한게 빡친다고 글을적음?

    난 심지어 델이라 방제 잘보고 들어가는데 킥당할까봐.. 

    그리고 끌꺼면 왜 날킥한걸까 ㅇㅇ 쟤 나간자리 비어서 다시 그방가서 풀로 오토돌렸음 제가 ㅇㅇ 

     마지막에 혼자남아서 방장까지 잡았고.

10. 그리고 내말대로 아무나가 맞았더라도 아무나에는 델이 암묵적으로 오면 안된다는 게 있다고 함 ㅇㅇ오생인생 이런 논리는 처음들어봄

    그럼 델은 도대체 어디서 돌림? 

11. 사과받으면 쿨하게 글을 내린다고 적었는데 오히려 더 싸가지없게나옴 인성에 문제있는듯 

12.  저도 글을 적을 때 열이받으니까 상대방 열받으라고 비꼬면서 적긴했지만 

    이게 기분이 나쁘다기에 꽃그리고너에게 욕을 쳐먹을대로 쳐먹은 와중에도 먼저 사과를함. 

13. 그리고 계정주인인 바다님이 와서 대신 사과를 한다면서 좋게끝내자면서 글을내리라고 함.


이게맞음? 정작 욕은 쳐먹었을대로 쳐먹었고 본인한테 사과를 못받았는데? 

작성자 명
션샤오팅
레벨
[LV.70로얄마스터]
성별
여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B형
커플
List시기
많관부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커플가든 이용불가 현상 관련 보상 안내new 오디션 GM 2022.05.26 - -
공지 [안내] 5월 26일 정기점검 연장 보상 안내new 오디션 GM 2022.05.26 - -
공지 [개발자노트] NO.21 신규 콘텐츠 의상 교환소 업데이... 오디션 GM개발자 2022.04.07 - -
공지 [안내] 2022.5.26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오디션 GM 2021.02.04 - -
43839 선생님들.. [1] Oscar 2022.04.06 0 579
43838 아니ㅡㅡ [1] 손여 2022.04.06 0 376
43837 매년하시던 이벤트 이번주 부탁드려요 [1] 영이사랑 2022.04.06 0 563
43836 운영자님 이번에는 꼭 [1] 오마이걸 2022.04.06 0 351
43834 계정오류 [2] 수갑 2022.04.05 2 527
43832 마크 팸은 참 멋진 팸 인거같아요!!!!!!!!!!!! [2] 나를꼬셔봐라 2022.04.05 1 861
43830 오토 하는 애들 동영상 찍어 야지 ㅋㅋ... [5] 미션북고쳐요 2022.04.04 0 968
43827 영자님 미션북 언제 고쳐요??????????????? 미션북고쳐요 2022.04.04 0 120
43824 영자님 [1] 마징가Z 2022.04.04 0 379
43823 수정좀요 ㅡㅡ [1] 손여 2022.04.04 0 558
43822 운영자님 [2] 수갑 2022.04.04 0 381
43820 가든 고수분들께 여쭤봅니다 ㅠ [5] 링띵 2022.04.04 0 939
43819 최고서리2 에미넴 Real slim shady 댄스 최고서리2 2022.04.03 0 129
43814 시즌팸포/총 팸포 다 좋다 이거에요 [1] 친절함 2022.04.03 1 603
43812 큐도님 넬리 2022.04.02 0 507

이전 313233343536373839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