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진분들...건의좀하면 안될까요?

작성자
바셀
등록일
2025-11-26 16:39
추천수
23
조회수
1494

저는 키치고 즐기는 유저입니다.


요며칠동안 전광에 정말이지 수준 낮은 유저들이 많아보입니다.


왜 소수떄문에 다수가 피해를 봐야하나요?


적당히라는것이 없네요...


키보드 파이터들 진짜 재제좀해주세요...


클린오디션 개나 주시고요....방관자체를 하면서 무슨 운영을 한단말입니까?


매번 반복적인 메크로 답변...1:1문의...그냥 예전처럼 유저를 지정하고 서버 관리를 맡기세요...


블럭을 먹어야지 정신차리고 저 짖거리들않하죠

작성자 명
바셀
레벨
[LV.54 월드스타]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
-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8505 운영자님?명단좀 올려주세요 [1] DORMAMMU 2023.06.08 5 1065
48504 그니까 노팅할라고 wd 3개 지워도 핵으로 정지먹는다... [2] ㄹㅇㄹㅇㄹㅇ 2023.06.08 0 1578
48503 ㅜㅜ [2] 그코니코니 2023.06.08 0 730
48502 아니 그래서 [3] 비누 2023.06.08 4 1194
48501 오디션 개선을 쫌 하려면 재대로 쫌 해주세요 [1] 반지은 2023.06.08 1 773
48500 핵신고 할때는 앵무새답변 처 달아놓더니. [1] 속성 2023.06.08 3 1038
48499 운영진들 꼭 보세요 [4] 홍다크 2023.06.08 5 1040
48498 운영자씨 뭐하자는 겁니까?? [5] Soldout 2023.06.08 2 1084
48497 [1] 이마미 2023.06.08 0 840
48496 불법프로그램 잡는거 말이에요 [2] 올때마다신키 2023.06.08 7 1506
48495 이제 와서 왜 이 난리인지 [4] 현모양처 2023.06.07 15 2674
48493 재수영자 ㅡㅡ [2] 진학 2023.06.07 0 1397
48492 변조???????????????????????????? Soldout 2023.06.07 0 1316
48491 가든 덴쿠폰 실종??? [3] 류슬비 2023.06.07 3 1088
48490 웨딩질문 [3] 반햇 2023.06.07 0 1233

이전 3713723733743753763773783793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