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짜 답답해죽겠네

작성자
삐약삐약
등록일
2022-05-26 17:24
추천수
2
조회수
515

실행이 안된다는데 어떻게 실행이 안되냐고 묻는게 맞아요?

지금 글이 몇개이고 스크린샷 첨부된 글이 몇개인데

왜 자꾸 그걸 물어요 ㅋㅋㅋㅋㅋㅋ 불편사항을 지금 몇명이 얘기해주고 있는데

뭘 더 자세하게 불편사항을 얘기해달라고 해요;

그걸 캐치해서 빠르게 수정해주는게 운영자들이 해주는 역할 아님?;;

내부사정이 뭔데요? 뭐 다들 맛있는 밥 드시고 낮잠 한 2시간 때리고 커피 한 잔 하고 오셨나?

뭐가 안된다하면 얼른 확인해서 고쳐 줄 생각을 해야지

되묻기만 하고 되도않는 답변을 때리고 있어 장난하는 거도 아니고

이렇게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스크린샷 올려주고 기다려주는 유저들이 세상 다른게임에 어디있음?

진심 대기업 게임이였으면 지금 운영자님들 다 짤리고도 남았어요.. 스스로 업무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들 안해보셨어요?

저도 남의 집 귀한 자식 소중한 사람한테 이런 소리 하기 진짜 싫어요 근데 해도해도 너무 한거 아닌가요?

작성자 명
삐약삐약
레벨
[LV.135 S.마에스트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개발자노트] NO.26 내가 바라는 오디션 - 개발자노트... 오디션 GM 2022.11.10 - -
공지 [안내] 다음(Daum) 채널링 카카오 계정 통합 사전 안... 오디션 GM 2022.07.18 - -
공지 [가이드] NO.24 마우스 모드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2.08.11 - -
공지 [가이드] NO.23 커플가든 토템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2.07.29 - -
공지 [안내] 2022.5.26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오디션 GM 2021.02.04 - -
45779 애두라~~~~~~~~~~ㅠㅠㅠㅠ [2] 한서아 2022.09.02 0 315
45778 하 진짜 ㅋㅋㅋㅋ [6] 헤진 2022.09.02 0 349
45777 45↑느린방 8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 가면 2022.09.02 0 430
45776 불금인디 키좀 치고싶은디 [1] 예롬 2022.09.02 0 226
45775 ㅇㄴ 강아지풀풀풀 2022.09.02 0 216
45774 나만 더운건가????? 한서아 2022.09.02 0 186
45773 흠............. 루꼬 2022.09.02 1 174
45772 개같네진짜 [1] 법관 2022.09.02 0 281
45771 8키 친구나 구합니다 [3] 보우마스터 2022.09.02 0 356
45770 영자한테 박수를보냅니다 [1] 고자질 2022.09.02 0 274
45769 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겜좀합시다 ...... 헤진 2022.09.02 0 209
45768 겜 대는거 기다리면서 인맥도 구해요 ㅋㅋ 던져 2022.09.02 0 215
45767 딱히 할꺼도 없는데 채팅하실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빳빳 2022.09.02 0 268
45766 참나ㅋ 강아지풀풀풀 2022.09.02 0 229
45765 야간 근무자 머하심??/ [2] 빳빳 2022.09.02 0 419

이전 313233343536373839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