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추억은 추억으로 남겨야 하나봐요

작성자
소앙
등록일
2022-11-05 15:40
추천수
0
조회수
728

사람 찾으려고 용기내서 띄엄띄엄 일년에 한번 생각나면 접속하다 

5년?7년?만에 마음먹고 시작해보려했는데

사람이너무 없어요 ㅠㅠ 

뉴비섭도 초보섭도 인맥섭도 망하고

자유2.3섭만 겨우 살아있네요

물론 사람찾기도 실패로 끝나서 ㅠㅠ 할의욕도 사라졌지만요...


작성자 명
소앙
레벨
[LV.12 거리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개발자노트] NO.26 내가 바라는 오디션 - 개발자노트... 오디션 GM 2022.11.10 - -
공지 [안내] 2022.5.26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30203) 오디션 GM 2021.02.04 - -
47654 영자님 고양이 장갑 왜이라능교 2 [2] 유재하 2023.03.12 0 925
47653 안전빵으로 혼자가든하기 vs 가든용 구하기 [4] 소떡 2023.03.12 0 1395
47652 아 영자님 댁실 ㅈㄴ시끄러운거 해결안해요? [2] OzzyOsbourne 2023.03.12 12 1085
47649 최고서리2 댄스 제이홉 - 온 더 스트릿 [1] 최고서리2 2023.03.11 0 134
47648 런처 다운안됨? [1] 빡청용 2023.03.10 0 413
47647 왜설치가안됨 [1] 목욕탕 2023.03.10 0 272
47645 영자양반~ [3] saaaaaaasd 2023.03.09 1 1013
47644 크레이지퀸의 선물 상자 편의성 개선 사항 댓글 이벤... [4] 연하민 2023.03.09 0 990
47643 아씨 ㅡㅡ안되잖어 [2] 주려진 2023.03.09 0 757
47642 한게임 접속!! [1] ΝО 2023.03.09 0 385
47641 한게임 페이지도안열리고 접속도 안되요 빠른해결 부... [1] SBS 2023.03.09 1 259
47640 한게임 채널링 [3] 유리아쥬 2023.03.09 1 497
47639 영자님 고양이장갑 왜이라능교? [2] 유재하 2023.03.09 0 875
47638 ㅋㅋㅋ통장미션보고 깜짝놀랬네 [9] LuCy 2023.03.09 3 1362
47637 10년만오디션?ㅋㅋㅋㅋㅋㅋㅋ [1] 힐링컴 2023.03.08 0 683

이전 1234567891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