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 하나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뭘그리놀라나
등록일
2022-06-18 09:48
추천수
2
조회수
1325

안녕하세요

건의 하나 해볼까 해서 글 남깁니다

게임내 방 개설할 때 모드별로 선택 후 방을 개설하게 되잖아요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레벨 제한 입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방을 개설할 때 레벨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 (예를 들어 안배 모드 / 레벨 30~50까지 선택- 방 개설)

해당되는 레벨만 입장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렙이 낮기는 하지만 본캐릭이라 가끔 다른 유저분들이 오해를 하시고 부캐릭으로 착각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매번 자리 달라는 요구와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 다행이죠) 강퇴 당하기 일쑤고 이렇게 레벨이 낮아도 본캐릭인 사람이

있는가 반면 분명 본캐 따로 부캐 따로 노는 분들도 상당수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분들과 같은 취급 당하는 것도 서럽고 차라리 방 입장할 때

레벨 제한을 둔 방이면 골라 들어갈 수 있고 반대로 그분들은 고정렙 또는 부캐릭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낮은 레벨의 사람들도 알아서 가려주니

서로한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명
뭘그리놀라나
레벨
[LV.7초보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6309 아니 비트업만 하면 숫자버튼 불이 않꺼져요.. [4] 실연인 2025.11.24 0 773
56308 영자님 안녕하십니까 [2] 키리모찌 2025.11.24 5 982
56307 캐시 왜 이래요 [2] 작살동수니 2025.11.23 0 903
56306 최고서리2 댄스 김영우 (Kim Youngwoo) - 우연처럼 운... 최고서리2 2025.11.23 0 133
56305 ★최고서리2 댄스 RIIZE SOHEE - 꿈의 버스 최고서리2 2025.11.23 0 95
56303 블프 접속 보상상자. 오류 보상지급 안되었는데요???... [4] 모도 2025.11.22 4 711
56301 ★ 최고서리2 댄스 Love Never Felt So Good 최고서리2 2025.11.22 0 78
56295 멀티애들 금요일날 팀전대회 독식하던데 [2] 맥콜 2025.11.21 5 1144
56293 점검 좀 잘해주세요. [1] 가림 2025.11.20 0 576
56290 가든 합성기 왜 이러는 건가요??????????? [3] 혼내줄게요 2025.11.19 1 680
56289 올스타미션 오류 [2] 제패 2025.11.19 0 410
56287 대체머가 해결됫다는지 [1] 한시크 2025.11.18 1 483
56285 키보드 추천 좀......해주세요 독혜 2025.11.18 0 489
56282 제발 가든렉좀 [1] 잘취해 2025.11.17 0 360
56281 설마....퇴근한거 아니지? 그렇지?..... [1] 유애린 2025.11.17 0 417

이전 414243444546474849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