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개인적으로 바라는거 몇가지..

작성자
친절함
등록일
2022-05-09 13:58
추천수
6
조회수
869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박시 니말이 다 맞음)


1. 커플등록증 남자가 꾸미게하기


2. 러브파티 여자가 편지 쓰게 하기( 구매한 사람 말고 파트너가 편지쓰게 한다던가)


3. 가든 알림기능( 아니면 30분씩 타이머라도.....)


4. 확률기재 ( 디에고 하포나 경험치, 팸포인트 확률)


5. 시크릿가든도 커플가든처럼 손가락으로 옮기기 기능 추가( 매번 잘못 심을때마다 빡쳐요)


6. 반지 혼자 바꾸기(투컴 유저도 귀찮아 죽겠는데 원컴유저는 할수도없음, 심지어 패스미션에 떠요)

작성자 명
친절함
레벨
[LV.76 엘리트마스터]
성별
남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다정함
8eight[18]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개발자노트] NO.25 제1회 신규 이벤트모드 업데이트 오디션 GM개발자 2022.09.15 - -
공지 [안내] 다음(Daum) 채널링 카카오 계정 통합 사전 안... 오디션 GM 2022.07.18 - -
공지 [가이드] NO.24 마우스 모드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2.08.11 - -
공지 [가이드] NO.23 커플가든 토템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2.07.29 - -
공지 [안내] 2022.5.26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오디션 GM 2021.02.04 - -
44928 또 이러지 또이래 ㅡㅡ 강아지풀풀풀 2022.06.16 0 292
44927 팀원돌려주세요 [2] 떵고집 2022.06.16 0 570
44926 등악세 [1] 영화 2022.06.16 0 389
449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오류 오랜만이네 [1] 귀찬희즘 2022.06.16 0 599
44923 혹시 저만이런가요 [1] 김찐빵감자 2022.06.16 0 475
44920 메신저 왜 이럼;;; [1] 황용식 2022.06.16 0 260
44919 운영자님 메신저 서버 점검 이게 뭔가요,,ㅠ [4] 너가져ㅄ아 2022.06.16 0 481
44918 성욕설 반성문 [1] 김지나의개 2022.06.15 0 856
44915 핵신고하려는데 파일첨부하면 없어지는데 [1] ㄴㅇㅂㅈ 2022.06.15 0 1109
44914 가든 고수님들 질문좀3 [5] wertjkwelkrj 2022.06.15 0 723
44912 가든 고수님들 질문좀2 [5] 윤댕이 2022.06.15 0 508
44910 가든 고수님들 질문좀 [3] 이상훈 2022.06.13 0 1125
44909 패스 선물함 [3] 공주숙 2022.06.13 0 798
44908 영자님 클댄스토리 하기 빡센데ㅜㅜ 클댄도 2:2로 할... [1] 이세 2022.06.13 2 568
44907 남자 구템 찍어주실 천사분 찾아요!!! 도하 2022.06.13 0 493

이전 414243444546474849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