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 진짜ㅡㅡ

작성자
장여빈
등록일
2023-08-22 21:58
추천수
1
조회수
1006


 

장난하세요??????클릭해도 안사라지고

나가기도 안되잖아요 1:1문의도 메크로 쓰지말고

제대로 된 답변 달라고 분명 이야기했는데?

운영자님 저 지금 아이템도 안들어가지고 

하의 신발 세트 아이템 장비 선물함 다 안열린다구요

기타는 어제 삿는데 한시간도 착용 못하고

시간만 날리고 있다구요 왜 자꾸 재접속만 하라고

하셈?????????????????????????????

유저들이 호구로 비나 재접속을 아무도 안해봤겠냐고

이벤트하는 것도 좋고 업데이트 하는 것도 다 좋은데

기본적인 오류는 잡아야할 거 아니에요 개뿔도 못잡고

먼 업데이트; 옷장렉같은 경우도 한참 전부터 나오던

이야긴데ㅡㅡ 왜 여적 이러냐고요 왜 운영자들이 해야

하는 일을 유저들이 하는지 모르겟네 메크로만 쓰지말고 돈 받고 하는 일이면 제발 일 좀 하세요 

작성자 명
장여빈
레벨
[LV.114 마에스트로]
성별
여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이학주
5blivionDust[27]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행운자판기 초기화 시간 관련 안내new 오디션 GM 2024.02.23 - -
공지 [안내] 2023.12.28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안내] 의상컬렉션 레벨별 포인트 및 보상 이미지 안... 오디션 GM 2023.10.19 - -
공지 [가이드] NO.30 씨앗 합성 시스템 추가 오디션 GM타콘 2023.06.29 - -
공지 [가이드] NO.29 배지 아이템 추가 오디션 GM타콘 2023.06.15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40104) 오디션 GM 2021.02.04 - -
49785 이제 하다하다 섭폭까지 페딩 2023.10.19 0 358
49784 ???? 해도 2023.10.19 0 278
49783 c엥 주석경 2023.10.19 0 272
49780 대단하다 대단해 진짜 쿠키프라페 2023.10.19 0 435
49779 8주년 인건 잘 알겠는데요! 방은진 2023.10.19 0 424
49778 마섭.초고수1-2 고수1-2 싹다안들어가지는데.. 임재희 2023.10.19 1 330
49777 접속 안된다구 영자님아 Macaron 2023.10.19 0 269
49776 진짜 [1] 헌터스젤리곰 2023.10.19 0 451
49775 하~~~~~~~~~오디션왜복귀했지........컬머시기 ㅋㅋㅋ... 크윽 2023.10.19 0 355
49773 내 옷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라 2023.10.19 0 384
49772 컬렉션 이거 머에요 ㅠ ㅠ 남연지 2023.10.19 0 385
49771 현기증나니까 신슬기 2023.10.19 0 257
49770 컬렉션 ㅠㅠㅠㅠㅠ [1] 진분홍 2023.10.19 0 484
49769 점검끝나면 공지좀봐요 무턱대고 그라지말고 Sexy 2023.10.19 7 415
49768 8주년 회수 이벤트 -_-...빡치네 DJ뵹ㅇr리 2023.10.19 0 427

이전 414243444546474849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