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우리나라는 민주 공화국 입니다 !!!!!!!!!!!!!!!!

작성자
이주현
등록일
2026-06-19 15:46
추천수
0
조회수
31

1920년에 만들어진 임시정부 명칭은 대한민국 임시정부<입니다. 


이 나라는 그 당시 임시정부 헌법에 기초해서 민주공화국이 되었습니다!


제가 비록 이 나라 마지막왕조 황실 적통 이긴 하지만 !!!!!


공화제 & 대통령제를 싫어 하는거 아닙니다 !!


우리 한 민족은 비록 남 과 북 이 분단 되어서 살아가지만 !


이건 민족의 아픔이지만 ! 


그렇다고 남쪽 대한민국 정치체제가 바뀌길 바라지 않습니다 !!!


1910년 한일 병합 조약으로 왕조는 막을 내렸습니다 .


그 후 100년이 훌쩍 지났습니다.


한반도에는 이제 왕은 존재 할 이유가 없습니다.


친일파 청산도 제대로 하지 못한 나라이지만 ( 대한민국 ) 


그것 역시 한 민족의 업보 라고 생각 합니다 .


지금 까지 그래 왔듯이 앞으로도 남 과 북 은 각자도생으로 살아가는것이


한 민족에게는 바람직 하다고 생각 합니다.


현 시대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는 현재의 대한민국에 


만족 하고 있습니다.


비록 대한민국의 자본주의 경제는 돈의 권력을 쫒는 사람들이 


많지만 ! 어쩌겠습니까? 이 나라 경제 생태계가 그렇게 자리 잡은


것인데 !!! 


지금 시전에 대한민국의 정치는 대통령 이재명! 집권 여당 더불어 민주당 !


야당은 국민의 힘 입니다.


여 와 야 가 바뀌길 바란다면 다음 대통령 선거에서 야당 후보가 당선이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더불어 민주당 후보가 당선 되어 정권 재창출이


되겠지요?  오디션 게임을 즐기는 여러분들도 대한민국 국민 아니겠습니


까?  물론 이 게임은 오랜 시간 불법 프로그램 때문에 골치를 앓아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뿌리가 뽑히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민주주의 국가에서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말라고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 됩니다.


선택의 자유 라고 생각 합니다.


저는 불법 프로그램으로 비트업 모드를 장악했던 핵유저들 에게 


정신덕 육체덕 피해를 입었지만...!!!


그렇다고 제가 오디션 게임 회사를 상대로 법적으로 피해 보상 소송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게임은 유흥의 일종 입니다.


오락 입니다.


오락을 오락답게 즐기는게 맞다고 생각 합니다.


비록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이 없어 지지는 않을수 있어도 이 또한


이 게임의 업보 입니다.


끝으로 오디션 게임이 언제까지 서비스 될 지는 알 수 없지만!!


서비스 종료 되는 그날까지 소수의 의견이 있는 유저들도 즐겁게


게임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마침니다.


작성자 명
이주현
레벨
[LV.1 몸치]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5205 기타콘 2개 구해요 ~ [3] 최고야수 2022.07.21 0 1615
45204 너무덥다~~~ I공산I 2022.07.20 0 950
45203 식스나인팸 보세요^^ [1] 이결 2022.07.20 3 1697
45202 캐시충전이 안될때 [7] SOPIE 2022.07.19 0 1674
45199 영자님!!! 자꾸 팅겨요!!! [1] 청정원 2022.07.17 0 1091
45197 윈10 [2] 임윤아 2022.07.17 3 2139
45195 질문드립니다. [1] 2NE1지훈 2022.07.16 0 1239
45193 최고서리2 댄스 비 따라잡기 #1 최고서리2 2022.07.16 0 1511
45192 최고서리2 댄스 PATEKO (파테코) - Rainy day 댄스 최고서리2 2022.07.16 0 1490
45190 첼린에서만 이러는데 ? [2] 망치 2022.07.15 0 1461
45189 최고서리2 잉여춤 Dirty Mama - Taurus & Vaggeli 최고서리2 2022.07.15 0 1461
45188 최고서리2 댄스 Apink 초봄(CHOBOM) 'Copycat' 최고서리2 2022.07.15 0 1447
45187 가게도만 클릭하면 팅기는거좀 어케해봐요 ㅡㅡ [1] 작살초윤 2022.07.15 0 873
45186 내가 문의한거 언제 답변해주실꺼임 [3] 요섭 2022.07.15 0 1224
45185 맥가든 도안 [1] 샤오미 2022.07.15 0 1185

이전 5115125135145155165175185195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