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 참 뭐같이 하시네요 정말

작성자
Key더키센세
등록일
2020-01-09 18:12
추천수
16
조회수
1464

이 오디션이라는 게임이

안무배틀모드가 메인 게임시스템으로 돌아가는건 누구보다 잘 알겠는데요

그렇다고 당신네들이 개발해놓은 다른 모드들은 뭐 쳐다도 안보세요?

개발해놓고 흥하지 않아서 폐기처분하는듯한 업데이트를 할꺼면

애초에 새로운 모드 자체를 만들지마세요


오프라인 대회때 비주류 모드로 개최할 생각이 없으시면

온라인으로나마 활성화를 제대로 시켜주면서 유저들을 충족시켜야 하는게 정답 아닌가요?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대놓고 묻어버리겠다는 것으로 밖에 보이지가 않네요

그리고 최근에 개발한 배틀로얄은 또 어떻게 한번 흥해보겠다고

매일 열리는 형식으로 해놓으셧던데

배틀로얄 또한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흥하지 않을것으로 판단되면

배틀로얄 또한 그런식으로 운영될것 같은데 기분탓인가요?


그리고 비주류대회들의 마크는 1.5배 하향조치 시키면서

다음 대회가 열릴 떄까지 보유 할수 있습니다. 라고 적어두셧던데

이런 식으로 운영 하실꺼였었으면

그냥 시간도 그대로 두고, 대회마크기능도 예전처럼 하세요

대회마크 먹어놓고 다음날 안 열리면 대회마크 사라지게 할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시간 조정한다고 해놓고선 왜 또 다음대회가 열리기 전까지는 보유하도록 만들어두셧는지 참;


그리고 공지사항 하단에


오디션 가족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많이 즐기실 수 있도록 개편된 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도대체 어떤 가족 여러분의 의견이 저런식이였는지 말씀좀 부탁드립니다.

더욱 많이 즐기실수 있도록 개편된 대회?

더더욱 못즐긴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는데요


그리고 핵관련해가지고 Xtrap 에서 XignCode3 로 교체한건

누구보다 잘 알겠는데요

교체를 하셨으면 이번주에 업데이트 하시면서

불법프로그램 사용유저 리스트를 내놓으셨어야 하는게 아닌가요?


게임정책에 오토 기능에 대한 처벌도 추가 하시면서

뭔가 달라질줄 알았는데, 그에 대한 뭐 제재도 없어보이는것 같고

잠시나마 그냥 유저들이 "누구 걸리면 안써야겠다~" 라는 심보로 안 쓰고 있다가

아무도 걸리는걸 보지못하니 다시 원래대로 돌아와서 다 쓰고 있는것 같아 보이는데

그럴꺼면 애초에 정책 따위에 그딴 정책을 추가 하지마세요.

실천도 안 할꺼면서 정책 추가해놓고 당신네들이 하는게 도대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이 글을 보시는 유저들도 정말 많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저라는 유저 한명이 비주류모드로 유튜브를 하고 있는 것도 많은 유저분들이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비주류모드대회가 저렇게 개편된 것에 대해 불만이 많아서 끄적끄적 했을거라고 생각 드시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네, 맞습니다

게임 하면서 불만 굉장히 많아요.


어떤 유저분은 클럽댄스가 정말 재밌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고

어떤 유저분은 원투가 정말 재밌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고

어떤 유저분은 비보이가 정말 재밌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고

어떤유저분들은 기타, 비트업, 비트러쉬, 배파가 재밌어서 하시는 분들도 계실껍니다.


안배만이 아닌 다른 모드에 대해서 재미를 추구하시면서 이 게임을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근데 왜

도대체 왜

메인 시스템이 안무배틀인건 알겠는데

안무배틀을 제외한 다른 모드들에 대해서는

업데이트가 왜이렇게 같냐 이소리입니다.


유저들이 핵인것 같아서 리플레이 저장하고, 스크린샷 저장하고

1:1문의를 해봐야지만 그때서야 한번 의무적으로 한번 보고 핵유무판별하세요?

그러면 당신네들은 언제나 그랬다는 듯이 Ctrl + C, Ctrl + V 로 답변을 하곤하죠

핵에 대한 정확한 파일 또는 증거물을 가져오라는 식으로요

그걸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도대체 어떻게 구해야하는건데요?

유저들이 무슨 화이트해커입니까?


아~ 저 사람 핵인것 같다.

저 사람 ip 따가지고 저 사람 컴퓨터에 핵관련 프로그램이 있는지 봐봐야겠다~


뭐 모든 유저들이 이렇습니까?

그건 유저들이 아닌 게임개발 및 운영을 하는 당신네들 몫입니다.


제발좀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고, 말도 들어먹지 않을 간담회 같은거 할꺼면

머한다고 그런건 주최해가지고 유저들 시간 잡아먹는지 모르겠네요


두서없이, 짜증난 상태로 글을 쓴건 맞습니다.

다만, 이 정도로 글을 쓰게 된 것에 대한건 운영진 당신네들의 몫도 적지 않게 매우 많다는걸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명
Key더키센세
레벨
[LV.87 마스터레전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4838 운영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도화유수 2022.06.02 0 1177
44837 구그래픽으로돌려놔라 [5] 똘뭉 2022.06.02 21 1895
44835 김지나 아잏 [12] 김지나의개 2022.06.02 0 907
44832 팅김 [2] 그런데 2022.06.02 0 14279
44831 커플샵때문에... [5] 멀티헤라 2022.06.02 0 1671
44829 팸집사호출하면 팅겨요 [1] 미인。 2022.06.01 0 822
44828 파일을 다운로드할수없습니다ㅜㅜ 도와주세요.. [2] 이세 2022.06.01 0 1304
44827 영자님!!!! 유저분들!!! 헬프요!! ㅠㅠ한글안써짐 한... [2] 키렌 2022.06.01 0 1277
44826 아ㅡㅡ 유희왕 2022.05.31 1 892
44825 최고서리2 르세라핌 - 피어리스 댄스 최고서리2 2022.05.31 0 1504
44824 최고서리2 아이브 - 러브 다이브 댄스 최고서리2 2022.05.31 0 1494
44823 승급전 관전하면 유희왕 2022.05.31 0 979
44822 영자님ㅁㅁㅁ [2] 형규 2022.05.31 0 961
44819 수팎이 ㅋㅋ미션방도 미션없으면 연습 이러면서 1등하... [3] 미션북고쳐요 2022.05.31 6 1280
44818 심포늬 [20] 김지나의개 2022.05.31 0 1912

이전 5215225235245255265275285295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