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건의 하나 해볼까 합니다

작성자
뭘그리놀라나
등록일
2022-06-18 09:48
추천수
2
조회수
1325

안녕하세요

건의 하나 해볼까 해서 글 남깁니다

게임내 방 개설할 때 모드별로 선택 후 방을 개설하게 되잖아요 

거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레벨 제한 입장을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방을 개설할 때 레벨 범위를 자유롭게 설정 (예를 들어 안배 모드 / 레벨 30~50까지 선택- 방 개설)

해당되는 레벨만 입장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렙이 낮기는 하지만 본캐릭이라 가끔 다른 유저분들이 오해를 하시고 부캐릭으로 착각들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물론 이해는 합니다만 매번 자리 달라는 요구와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 다행이죠) 강퇴 당하기 일쑤고 이렇게 레벨이 낮아도 본캐릭인 사람이

있는가 반면 분명 본캐 따로 부캐 따로 노는 분들도 상당수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그분들과 같은 취급 당하는 것도 서럽고 차라리 방 입장할 때

레벨 제한을 둔 방이면 골라 들어갈 수 있고 반대로 그분들은 고정렙 또는 부캐릭으로 오해할 수 있는 낮은 레벨의 사람들도 알아서 가려주니

서로한테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명
뭘그리놀라나
레벨
[LV.7초보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56130 싸우지말라고 [2] 권주년 2025.10.21 0 1312
56128 열등감? [1] 쩐다 2025.10.21 1 867
56126 노블레스는 비트업대회 안되네요? [2] 보틀 2025.10.20 0 839
56123 레벨 200 MAX 찍을때 대기실만 가면 뜨는 문구나좀 릴리아 2025.10.20 0 716
56121 운영자야 [1] 박성진 2025.10.20 4 1013
56118 라센넘기기사서.. 최경 2025.10.19 0 760
56117 운영자님들~ [1] 우렉 2025.10.19 4 743
56115 장민섭 최고서리2 2025.10.19 0 525
56114 ★최고서리2 댄스 테크토닉 (Tecktonik) 최고서리2 2025.10.19 0 104
56113 ★ 최고서리2 댄스 CIARA 최고서리2 2025.10.19 0 62
56112 노블레스 장점뿐이 없는데?? [1] 딩댕동 2025.10.19 14 967
56111 ★ 최고서리2 댄스 TAEYONG - MOON TOUR 최고서리2 2025.10.19 0 61
56110 노블레스 [1] 하안 2025.10.19 2 700
56108 확... 이즈하 2025.10.19 0 466
56107 운영자들 보거라~ 이번사태 해결점 알려줄께....잘보... 차원 2025.10.18 7 894

이전 515253545556575859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