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방잠그는거 없애주세요

작성자
최고서리2
등록일
2025-02-13 04:31
추천수
2
조회수
812

지금 현재


대다수가 비공개방이고


여기서 오토를 돌리는 겁니다


오디션 게임이 언제부터 방장 허락받고 방에 들어가야하는 게임인가요?


방장은 방을만들고 들어오는 모든 유저에게 행복을 주는 게임입니다


방장 비유에 맞춰야하는게 아닙니다 이는 게임 목적과 맞지 않습니다

작성자 명
최고서리2
레벨
[LV.32 메인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4606 타콘님 진짜 궁금해서그러는데 [1] 달군 2022.05.26 0 598
44604 윈7 오디션 공지사항 들가서 패치 하세요~접속됩니다~... [7] Neo보기 2022.05.26 1 1248
44603 핵 차단됏슈늬 목소릐마초서 츔츄좌 김지나의개 2022.05.26 0 566
44602 윈7인 사람 서럽네 ㅋㅋㅋ [1] 손나혁 2022.05.26 2 638
44601 윈도우7 안되나요? [1] 미셀 2022.05.26 0 617
44599 시작이 안돼요ㅠㅠ 유은세 2022.05.26 0 560
44598 윈7만 안되는건가요? 이제는??? 여로 2022.05.26 0 571
44597 윈7 안된다고? ㅋㅋㅋ;; [1] Match깡설 2022.05.26 2 644
44596 윈도우7에서만 핵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3] 백룡 2022.05.26 0 1658
44595 윈7 접속안됨니다 [1] 달군 2022.05.26 0 677
44593 인간적으로 오래댄게임인데 사람들 컴사양 모름? 서울심심이 2022.05.26 0 714
44592 아니 윈7 쓰는사람은 유저가 아님? [1] 무섭징 2022.05.26 2 754
44591 윈7도 게임하게해주세요 [2] 이혜지 2022.05.26 3 819
44589 고화질,, [4] 마이몔로디 2022.05.26 0 871
44587 대단들하십니다. [1] 황용식 2022.05.26 1 722

이전 5315325335345355365375385395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