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님

작성자
기가영
등록일
2025-10-17 13:42
추천수
0
조회수
261

분명 어제 점검후까진


윈도우7 접속후 잘사용했는데 오늘 윈도우7로 부팅해서 


게임 접속하려고 하는데 부팅하자마자 Window를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라고 뜨더라고요.....?


대체 8시간 이상 점검하고 대체 뭘하면 내내 잘되던게 안되는걸까요?


사양 이딴 말 하실꺼면 하지마세요 컴퓨터 좋습니다.


제에에에발 해결해줘요

작성자 명
기가영
레벨
[LV.110 Maestro]
성별
여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김남길
ODYSSEY[6]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44604 윈7 오디션 공지사항 들가서 패치 하세요~접속됩니다~... [7] Neo보기 2022.05.26 1 1248
44603 핵 차단됏슈늬 목소릐마초서 츔츄좌 김지나의개 2022.05.26 0 566
44602 윈7인 사람 서럽네 ㅋㅋㅋ [1] 손나혁 2022.05.26 2 638
44601 윈도우7 안되나요? [1] 미셀 2022.05.26 0 617
44599 시작이 안돼요ㅠㅠ 유은세 2022.05.26 0 560
44598 윈7만 안되는건가요? 이제는??? 여로 2022.05.26 0 571
44597 윈7 안된다고? ㅋㅋㅋ;; [1] Match깡설 2022.05.26 2 644
44596 윈도우7에서만 핵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3] 백룡 2022.05.26 0 1658
44595 윈7 접속안됨니다 [1] 달군 2022.05.26 0 677
44593 인간적으로 오래댄게임인데 사람들 컴사양 모름? 서울심심이 2022.05.26 0 714
44592 아니 윈7 쓰는사람은 유저가 아님? [1] 무섭징 2022.05.26 2 754
44591 윈7도 게임하게해주세요 [2] 이혜지 2022.05.26 3 819
44589 고화질,, [4] 마이몔로디 2022.05.26 0 871
44587 대단들하십니다. [1] 황용식 2022.05.26 1 722
44586 아니 [1] 언빌예비니 2022.05.26 0 612

이전 53153253353453553653753853954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